22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에 따르면 포스코건설(www.poscoenc.com)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철플랜트, 발전화공플랜트, 연구개발 등이며, 3월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직무별로 3~7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며, 해외 유경험자 및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쌍용건설(www.ssyenc.com)이 경력 공채를 한다. 분야는 건축(시공, 공무) 조경(시공) 기전(전기설비, 기계설비)이며, 해당분야 경력 5년 이상, 전문대졸 이상 해당 분야 전공자라야 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www.lh.or.kr)가 올해 신입사원(5급)을 공개채용 한다.
분야는 사무직은 법률 행정 경영 경제 회계 전산이며, 기술직은 토목 건축 전기 기계 도시계획 조경 등이다.
3월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연령 학력 전공은 제한이 없지만, 공인어학성적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파슨스브링커호프 코리아(www.pbworld.com)가 CM전문요원을 모집한다.
분야는 건설사업관리 사업비 관리, 건축설계(LEED), 기계(LEED), 공공CM, 초고층CM, 병원CM 등이며,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직무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라야 한다.
이밖에 코오롱글로벌, 신세계건설, 한신공영, 인천항만공사, 갑을건설, 항만건설, 우미건설, 한성건설 등 중견사들도 채용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