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마늘이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는 ‘2013 국가브랜드대상’ 마늘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됐다.
4일 군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3 국가브랜드대상’은 국가의 자산이자 국가를 대표하는 소중한 브랜드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이다.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선별된 상위 브랜드를 대상으로 만 16세 이상 1만2000명의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 각 부문의 1위를 선정한다.
의성마늘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대표성,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종합 호감도 등 조사항목의 모든 부문에서 타 지역의 마늘보다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군은 앞으로 명품의성마늘의 명성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품질과 브랜드 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의성=김병태기자 btkim@idaegu.co.kr
4일 군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3 국가브랜드대상’은 국가의 자산이자 국가를 대표하는 소중한 브랜드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이다.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선별된 상위 브랜드를 대상으로 만 16세 이상 1만2000명의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 각 부문의 1위를 선정한다.
의성마늘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대표성,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종합 호감도 등 조사항목의 모든 부문에서 타 지역의 마늘보다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군은 앞으로 명품의성마늘의 명성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품질과 브랜드 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의성=김병태기자 btkim@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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