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부교육지원청, 공무원 친절마인드 교육
대구서부교육지원청은 지난 1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에는 NH농협은행 교육원 CS자문위원 신다향 강사를 초대해 민원인을 대하는 표정관리, 전화응대 기법,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갈등해소 화법 등을 실습하며 응대 방법을 체험하는 등, 민원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해 직원들로부터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친절교육은 공직자의 친절서비스에 대한 인식 전환과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고객만족도와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이며, 앞으로도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해 민원인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강의에는 NH농협은행 교육원 CS자문위원 신다향 강사를 초대해 민원인을 대하는 표정관리, 전화응대 기법,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갈등해소 화법 등을 실습하며 응대 방법을 체험하는 등, 민원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해 직원들로부터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친절교육은 공직자의 친절서비스에 대한 인식 전환과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고객만족도와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이며, 앞으로도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해 민원인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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