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연, 아시아 최대 규모 패션악세서리박람회 참가
패션연, 아시아 최대 규모 패션악세서리박람회 참가
  • 김정석
  • 승인 2014.07.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2013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패션웨어 산업 육성을 위한 패키지 기업지원’ 사업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아시아 최대규모의 패션악세서리박람회인 홍콩패션위크(Hong Kong Fashion Week for Spring/Summer 2015)에 참가한다.

패션웨어 산업은 의류, 안경, 주얼리 산업 등 지역특화산업을 연계해 신개념의 패션트렌드를 창조하고 국민의 의·문화생활을 선도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산업으로, 특히 이번 전시회는 의류패션, 안경, 주얼리 기업간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해외시장 및 바이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최신 유행 스타일 및 유명디자이너들의 쇼케이스들이 밀집해 있고 양질의 바이어가 많이 방문하는 패션갤러리부띠크존(Fashion Gallery Boutique Booth Zone)에 10개 그룹이 공동으로 참가해 아시아 의류패션시장 진출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관계자는 “전시에 참가하는 10그룹 22개사에게 상품기획 및 디자인개발, 시제품 제작뿐만 아니라, 전시회 참가지원으로 해외시장 진출 및 마케팅 확대, 브랜드 홍보 등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정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