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 ‘고객만족도 1등’ 도약 다짐
대구의료원 ‘고객만족도 1등’ 도약 다짐
  • 김종렬
  • 승인 2014.07.02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사명 선포식 가져
대구의료원CS사명선포식
대구의료원은 지난 1일 CS사명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도 1등 병원’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대구의료원은 CS사명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도 1등 병원’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안문영 대구의료원장과 임직원 200여명은 지난 1일 라파엘웰빙센터 대강당에서 CS비전(Vision), CS가치(Value), CS행동원칙(Guide Line)으로 구성된 CS사명을 선포하고 대구지역 병원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향후 1년 내 고객만족도 1등 병원 달성을 결의했다.

대구의료원은 지역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고려한 CS비전을 이루기 위해 인사·표정·대화·용모복장·마인드에 대한 직원의 행동원칙을 CS가이드라인으로 정했다.

또한 통해 착한가격 전문성 있는 진료를 시민 누구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의료 네트웍 허브 병원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치료를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고려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CS가치로 삼아 지역내 고객만족도 1등 병원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대구의료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직원들 스스로 ‘친절창조팀’을 결성해 새로운 친절서비스 개발에 나서고 있으며, 우수 교수진을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안문영 원장은 “대구서비스교육센터와 협력해 접점 고객만족 행동혁신 컨설팅을 통해 서비스개선 활동을 지원받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의료원은 지난 2012년에는 ‘메디시티대구 CS 선진병원 육성사업-미소상’을 수상한바 있다. 김종렬기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