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子간 로드 트립 주제 다양한 사연 응모 받아
기아자동차는 한국,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 : Design’을 전개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23일 기아차에 다르면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 : 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기아차의 제품들이 훌륭한 교통수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리 디자인’ 매니페스토영상은 ‘리 디자인’의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먼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23일 기아차에 다르면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 : 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기아차의 제품들이 훌륭한 교통수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리 디자인’ 매니페스토영상은 ‘리 디자인’의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먼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