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는 지난 8일 재학생들의 만족도를 위한 교직원 서비스마인드 함양 특강을 가졌다.
이번 서비스마인드함양 특강은 한국강사학회 김정현 교육강사를 초청해 이뤄졌다.
김 강사는 “서비스는 행복을 전달하는 보이지 않는 마음으로 배려하는 마음이 기본이 돼야 하며 미소와 칭찬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홍욱헌 총장은 “특강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교직원들과 힘을 모아 애교심을 갖고 학교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이시형기자
이번 서비스마인드함양 특강은 한국강사학회 김정현 교육강사를 초청해 이뤄졌다.
김 강사는 “서비스는 행복을 전달하는 보이지 않는 마음으로 배려하는 마음이 기본이 돼야 하며 미소와 칭찬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홍욱헌 총장은 “특강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교직원들과 힘을 모아 애교심을 갖고 학교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이시형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