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를 새단장했다.
15일 기아차에 따르면 최근 새롭게 꾸민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를 오픈, 운영에 들어갔다.
기아차는 우선 다양한 고객 의견 수렴 및 답변을 위한 창구인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코너를 신규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자동차와 관련된 사소한 질문은 물론 기아차에 대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이 가운데 문의가 많은 의견은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 고객들과 공유할 방침이다. ‘알려드립니다’를 통해서는 기아차 관련 특정 이슈 발생 시 공식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 ‘달려볼래’ 코너는 고객들의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 직접 제작 콘텐츠로 구성됐고, ‘K갤러리’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공식 블로그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K에게 말해봐’ 코너에 의견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다이캐스트카 SET(3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김무진기자
15일 기아차에 따르면 최근 새롭게 꾸민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를 오픈, 운영에 들어갔다.
기아차는 우선 다양한 고객 의견 수렴 및 답변을 위한 창구인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코너를 신규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자동차와 관련된 사소한 질문은 물론 기아차에 대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이 가운데 문의가 많은 의견은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 고객들과 공유할 방침이다. ‘알려드립니다’를 통해서는 기아차 관련 특정 이슈 발생 시 공식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 ‘달려볼래’ 코너는 고객들의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 직접 제작 콘텐츠로 구성됐고, ‘K갤러리’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공식 블로그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K에게 말해봐’ 코너에 의견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다이캐스트카 SET(3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김무진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