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등 16개 명품 브랜드, 베스트셀러·신제품 공개
IWC 등 16개 명품 브랜드, 베스트셀러·신제품 공개
  • 김지홍
  • 승인 2018.05.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타임밸리가로2
롯데백화점 대구점 1층 명품시계 전문 브랜드 타임밸리 매장을 찾은 여성 고객이 ‘워치&주얼리 페어’ 명품시계를 구경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9일까지 해외명품 시계와 보석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대구점 1층 타임밸리매장 및 각 브랜드 본 매장에서 까르띠에·IWC·예거르쿨트르·몽블랑·브라이틀링·태그호이어·드비어스·타사키 등 16개 세계적인 명품 시계 브랜드 및 주얼리 전문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행사장에서는 까르띠에의 ‘탱크워치’ 컬렉션 중 하나인 ‘탱크 상트레 스켈레톤’을 선보인다. 1917년 첫 선을 보인 ‘탱크워치’는 위에서 내려다본 탱크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까르띠에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밖에도 예거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쇼파드 ‘하이주얼리 워치’ 등의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전문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빅캐럿 다이아몬드 링’ 제품을 선보인다. 명품시계브랜드 타임밸리에서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피아제’, ‘쇼파드 하이피스’ 등 브랜드별로 신제품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공개한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동안 구매금액대별로 워치와인더, 고급시계보관함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임밸리에서는 모든 상담 고객에게 카드 홀더를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타임밸리 매장 사진을 찍어 올리면 타임밸리 보조배터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