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지는 일교차, 가을 옷 장만하셨나요?
커지는 일교차, 가을 옷 장만하셨나요?
  • 김지홍
  • 승인 2018.08.2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유통업계 할인전 ‘풍성’
대구百, 리바이스·게스 특집전
동아百, 29일부터 ‘만원의 행복’
블라우스·티셔츠·원피스 취급
이달 마지막주 대구지역 유통업계에 가을맞이 할인 행사가 몰린다.

27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대구백화점은 28일부터 프라자점 지하2층 전관행사장에서 캐리스노트, 쁘렝땅, 캐시미어하우스, BCBG 등이 참가하는 ‘가을맞이 커리어 대전’을 연다. 프라자점 1층 ‘듀퐁슈즈’에선 ‘스니커즈 25만원 한정판매’ 행사를, 이태리 여성의류 브랜드 ‘하쉬’는 최대 70% 할인 기획전을 마련한다. 란제리 브랜드 ‘와코루’에서는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60% 이월상품전 행사를 열고 브래지어와 팬티를 각각 3만원과 9천원부터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2층 이벤트홀에서는 30일까지 ‘바나바나’ ‘조낙’ 핸드백 창고 개방전을 연다. 본점 5층에서는 ‘리바이스’ ‘게스’청바지 특집전을, 6층에서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브렌우드’ ‘지오투’에서 가을 캐주얼 패션을 선보인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도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가을시즌 맞이 ‘풍성한 가을, 만원의 행복’ 스페셜 행사를 연다. 일부 상품을 1만원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알토 프릴쉬폰 블라우스·오스본 린넨 소매 훌 티셔츠·데이텀 플라워 셔링소매원피스·인디고뱅크 그래픽 후드 맨투맨·란찌 마이크로패턴 긴팔셔츠·쏘시에 주름 블라우스·제이빔 워싱 슈퍼스키니·애니바디 스누피 원피스·아우프 뉴 마카롱 스니커즈 등이다.

동아쇼핑·수성점·강북점과 NC엑스코점에선 알토·데이텀·오스본 등이 참여하는 여름과 가을사이 간절기 스타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 매장도 가을맞이 빅찬스 행사가 열린다. 동아쇼핑·수성점과 수성마트·강북점에선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호주산 찜갈비 물량 한정 행사와 국산 생물새우·서해안 활꽃게, 고당도 거봉·행고구마, 예천 고춧가루·고추행사 등 농수축산물 행사와 지정된 공산품 할인 행사를 연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