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유통가 소식>
  • 김지홍
  • 승인 2018.08.2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백화점·NC아울렛= ‘가을에도 잘 삽니다’ 이벤트 행사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내달 4일까지 ‘가을에도 잘 삽니다’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선 엘칸토/제니아/니꼴밀러/엘레강스/엔코코/끄레아또레/픽스키즈/페리미츠 등이 참여하는 인기 상품 대전과 케네스 레이디/YK 전품목 최대 70~60% 가을상품전 및 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동아 ONLY 아동 브랜드’ 가을 첫 이월상품전, 후라밍고/락피쉬 NEW OPEN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롯데카드 7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수성점에선 실리트/리넥/레노마홈/로라애슐리/한국도자기 리빙전문관 오픈기념 최대 60% 할인전을 비롯해 손석화 부틱 90~70%OFF 상반기 인기 행사 앵콜전과 아놀드파마/올포유 등 골프의류 80% OFF 행사를, NC 엑스코점에서는 리즐리자/스파오/엔코코/알토/데이텀/마운티아 등이 참여하는 특가대전을 연다. 프리마클라쎄/레드페이스/카파/인디고키즈 등이 참여하는 아동·스포츠의류 특가전 및 팬텀/링스골프/디즈니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가을 이월상품 최대 70% OFF 특가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격적 라운딩 계절 ‘골프 특집전’

롯데백화점 상인점 지하1층 점 행사장에서는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선선한 바람이 필드로 나가게 하는 골프의 계절을 맞아 골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골프웨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인기 골프 브랜드 ‘엘르골프’와 ‘빈폴골프’ 등이 참여하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0%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엘르골프 재킷 7만9천원, 조끼 6만9천원, 팬츠 4만9천원, 빈폴 골프 티셔츠 8만2천800원, 팬츠 13만2천800원, 점퍼 20만8천6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젠’, ‘클럽캠브리지’ 등 남성 캐주얼 브랜드를 한데 모은 ‘남성 의류 가을 상품전’이 7층 점 행사장에서 같은 기간 함께 진행한다. 대표 금액은 올젠 거위털 롱패딩 점퍼 20만4천원, 클럽캠브리지 티셔츠 4만9천원, 점퍼 14만9천원 등에 각각 판매한다.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브랜드 분더샵= 파리 봉마르셰 백화점 입점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 ‘분더샵’이 만든 자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분더샵 콜렉션’이 내달 프랑스 파리 봉마르셰 백화점에 정식 입점한다. 지난해 9월 미국 바니스 뉴욕 백화점 진출에 이어 두번째다. 분더샵은 지난 3월 파리 현지에서 쇼룸을 운영한 후 봉마르셰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고 이번에 봉마르셰에 매장을 열게 됐다. 분더샵 콜렉션은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모피와 퍼(fur) 제품을 비롯해 최고급 원사로 제작한 스웨터와 드레스·셔츠, 탈부착이 가능한 양털 재킷·코트, 가죽 소재 의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