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최고층 ‘삼정그린코아’ 모델하우스 오늘 오픈
대구 동구 최고층 ‘삼정그린코아’ 모델하우스 오늘 오픈
  • 윤정
  • 승인 2018.09.1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59~84㎡ 555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83실 구성
남향위주 배치·조망권 확보
제2수목원 조성사업 추진
인근 안심역·코스트코 위치
대구안심역삼정그린코아투시도
대구 안심역 삼정그린코아 투시도. (주)삼정 제공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구 부동산시장에 (주)삼정이 ‘안심역 삼정그린코아’ 분양홍보관을 13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대구 동구 괴전동에 위치한 ‘안심역 삼정그린코아’는 지하 2층~지상 37층, 5개동, 전용면적 59~84㎡ 중소형 아파트 555세대와 전용면적 82㎡ 아파텔(주거용 오피스텔) 83실로 구성되며 아파트 555세대 중 275세대와 아파텔(주거용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전 세대 4bay 및 맞통풍 판상형 혁신평면 구조로 설계되어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여기에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를 통해 풍부한 일조량과 채광, 세대 간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다.

안심역 삼정그린코아는 대구 동구에서 가장 높은 37층 초고층 아파트로 단지와 금호강 사이 안심창조밸리가 위치해 있어 금호강 조망권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으며 안심창조밸리와 제2수목원조성사업으로 인해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자율형 공립고인 강동고를 비롯해 송정초, 강동초, 강동중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코스트코와 이마트 등 단지 인근에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안심역 초역세권으로 경부고속도로, 대구공항과 바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한편 안심역 삼정그린코아는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아파텔(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비조정대상 지역으로 전매제한 없이 분양권 거래가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1-2(반야월역 3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