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2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1 2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053-561-4984)

쥐띠

48년생 주변 정리가 필요한 시기. 크게 벌려 놓을 일이나 사업은 유지를 하되 주변을 정리 하면서 해라.

60년생 소신이 필요한 하루이다.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거나 솔깃 하지 말고, 자신의 고집이 필요한 날이다.

72년생 능력을 인정받는다. 꽁꽁 얼었던 강물이 살얼음처럼 녹을 형국이니, 기운이 상승하여 만사형통할 운세이다.

84년생 근심걱정이 풀리기 시작한다, 어렵게 풀리지 않던 일이나 업무가 쉽게 해결 될 기운이다.

 

 

소띠

  

49년생 애정운이 상승할 기운이다. 생각해온 만남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만남을 가져라.

61년생 지인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혼자 해결이 안 될 운세이나 반드시 주변인이나 지인의 도움을 받으면 일이 수월하게 풀린다.

73년생 시비와 구설이 따른다. 가는 곳마다 행동을 조심하면 본인 스스로가 편하다.

85년생 마음이 복잡한 하루다. 앉으나 서나 이리가나 저리가나 마음이 편하질 않다.

  

 

호랑이띠

50년생 회식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구설에 꼬리가 이어지니 모임이나 회식자리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62년생 평정심을 유지해라. 하는 일 마다 실수가 연발하고 생각이 꼬이니 마음을 평정 시키고 차분한 마음으로 다스려라.

74년생 이익에 큰 기대를 하지 마라, 투자 대비 큰 이익을 기대하기 힘드니 마음을 내려놓고 큰 욕심을 내지마라.

86년생 작은 일에 감사해라. 많은 일을 해도 소득이나 결과가 따라주지 않으니 작은 일에서부터 감사하는 마음가짐을 길러라.

  

 

토끼띠

51년생 어딜 가도 환영 받을 운세이다. 자다가도 떡이 생길 운세이니 오늘은 무엇을 해도 만사형통할 기운이다.

63년생 잔돈이 들어올 기운이다, 사사로운 일을 하더라도 주위로부터 노고를 인정받아서 주머니가 채워 질 운세이다.

75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소식이 뜸했던 지인이나 친구에게서 연락이 온다. 뜻밖의 소식이 기대되는 하루이다.

87년생 축하받을 일이 생길 운세이다. 기운이 상승하여 결재를 받거나 업무를 봐도 칭찬을 들을 형국이다.

 

 

용띠

  

52년생 과유불급. 적당히 할 줄을 알아야 한다.

64년생 멀리서 기쁘고 즐거운 소식이 날아 올 운세이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궁금하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받는다.

76년생 데이트가 필요한 날. 애정운이 좋으니 연인들은 과도한 업무나 일거리는 내려놓고 시간을 내서 만남을 가져도 좋은 기운이다.

88년생 자존심을 지켜야 할 하루. 일을 하거나 사업을 하더라도 내 마음을 다 줘도 이뤄지는 것은 없으니 자존심을 지켜라.

  

 

뱀띠

53년생 허무함이 넘치는 하루이다, 아무리 즐거운 음악을 듣고 흥이 나는 곳을 찾아도 우울하고 허무함이 느껴지는 하루이다.

65년생 작은 시비가 큰 싸움이 될 기운이다. 작은 것은 양보하고 시비가 생기면 한 발 물러나면 좋다.

77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길 운세다. 지나간 인연에 크게 미련을 두지 말고, 새로운 인연이 다가오니 좋은 인연으로 발전시켜도 좋을 형국이다.

89년생 연인과 다툼이 생기니, 작은 다툼이 이별의 불씨가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말띠

54년생 시작과 끝을 같게 해라. 시작은 좋으나, 갈수록 마음의 변화가 크거나 주위가 시끄러워질 기운이니 한결같은 마음으로 전진해라.

66년생 추진되지 않거나 결과가 보이지 않던 일에 결과가 나타나고 사업하는 자는 사업에 큰 진척이 있을 형국이다.

78년생 업무를 보던 일을 하던 만족스런 결과를 얻겠다. 중도에 포기만 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90년생 재물이 상승할 운이다. 매매계약이나 대출도 본인에게 유리하니, 금전거래도 무방하고 탈이 없을 운이다.

  

 

양띠

55년생 순발력이 발휘 되어야 일에 진척이 있을 형국이다. 순간순간 막히는 기운을 그대로 두면 진척이 없을 기운이니, 순발력을 발휘해 위기를 모면해야 한다.

67년생 금전거래를 해도 탈 없이 좋은 하루이다. 주머니에 돈 들어 올 일이 생길 지도 모르는 기운이 좋은 하루이다,

79년생 투자대비 큰 이익이 생기겠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도 좋고, 거침없이 투자를 해도 큰 이익을 볼 기운이다,

91년생 오나가나 말조심이 필요한 하루. 각별히 말조심을 해라. 작은 시비가 큰 싸움이 된다,

  

 

원숭이띠

56년생 입에 굳은 자물쇠가 필요한 날. 나도 모르게 하는 말에 정보가 새고,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입을 다물고 말 조심을 해야 무난한 하루를 예상할 수 있다,

68년생 힘들고 꼬여 있던 일이 술술 풀린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기운이 강하니 곤란했던 일도 풀리겠다.

80년생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도 몸과 마음이 고달플 운세이다. 결과가 좋지 않다고 남는 것이 없는 것은 아니니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92년생 스스로의 감정이 예민하여 주위 사람들이 피곤하다. 내 마음 같은 사람은 없으니 감정 관리에 조심 해라.

 

 

닭띠

  

57년생 자신을 믿어라, 아무리 힘들어도 주저 할 일이 아니니 힘겨워 말고 스스로를 믿으면 좋을 결과가 곧 뒤따른다.

69년생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일을 만나고 새로운 인연도 만날 것이다. 지나간 것에 절대 미련을 두지마라.

81년생 심사숙고해서 나쁠 것 없다,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라는 속담을 잊지말고 명심해라.

93년생 가는 곳 마다 떡이 생길 기운이고 재수가 있을 운세다. 원하고 뜻하는 것을 다 얻을 기운이다.

  

 

개띠

58년생 간절히 원하던 것이 드디어 이뤄질 형국이다. 기운이 아주 좋으니 무엇을 해도 무방하겠다.

70년생 애정운이 상승해서 데이트나 만남을 가진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기운이다. 서쪽에서 좋은 인연이 나타날 형국이다.

82년생 마음만 분주한 하루이다. 일을 해도 진척이 없고, 사업 구상을 해도 머리에 들어오질 않을 하루다.

94년생 지나친 집착으로 손해를 볼 운세다. 다 된 밥에 코 빠트릴 형국이니 지나친 집착은 금물.

 

 

돼지띠

  

59년생 바쁘게 돌아다니는 것도 좋지만, 가족부터 챙겨라. 금이 생기기 쉬운 시기이고, 골이 깊어 질 운세이니 각별히 조심해라.

71년생 자만심과 욕심이 화를 부를 형국이다. 소탐대실할 운세이니 마음가짐을 바르게 해라.

83년생 까불다가 큰 코 다치는 하루이다, 차분하게 겸손한 마음가짐이 아니면 되는 일도 안 되는 운세다.

95년생 딱딱하면 부러지니 유연성 있게 대처해라. 융통성 없이는 되는 일이 없이 벽에 부딪히니 명심해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