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 드립니다”
“수험표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 드립니다”
  • 김지홍
  • 승인 2018.11.1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모시기 나선 유통업계
大百 영풍 책 구입시 10% 할인
프라자점 의류·신발 등 행사
롯데百 금액대별 상품권 제공
수능마케팅가로1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제이에스티나’ 매장은 수험생 고객에 한해 핸드백·지갑 등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지역 유통업계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수험생 모시기’ 마케팅에 나선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대구백화점은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패션 장르에서 상품을 구매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대구백화점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엘리바덴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백화점 본점 영풍문고에선 수험표 지참 후 도서를 구입하면 10% 할인하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개념 멀티 문화공간 컴앤플레이에선 내달 14일까지 VR 1인패키지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하고, 이달까지 스시 뷔페 전문점 스시메이진에선 런치·디너 등 3천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본점 체험형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선 수험표 지참 후 1만원 이상 구매시 ‘라비오뜨’ 미니 틴트를 선착순(30명)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18일까지 프라자점 MLB·버커루 브랜드에선 수험표 지참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아디다스·크록스에서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6일까지 리바이스 브랜드에서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프·톰보이·NII·클라이드·테이트·코데즈컴바인·ugiz 등에선 수험표 지참 시 10~20% 브랜드데이와 함께 롱패딩 할인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지역 롯데백화점도 수험생을 위한 할인·감사품 증정 행사 등을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7%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는 지하1층 제이에스티나에선 쇼퍼백과 지갑 구매 시 20% 할인을, 스톤헨지는 마이위시 목걸리 라인을 20%(15품목) 할인 판매한다. 5층 영패션 상품군에선 케네스레이디·라인이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할인 2만원 행사를 진행, 마션틴트는 시계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구두 전문 브랜드 세라는 10% 추가 할인을, 핫핑은 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층 휠라 브랜드에선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와 비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스파이더에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파이더 장갑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은 18일까지 수험표 지참 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상인점은 오는 22일 7층 문화센터에선 지성학원과 연계한 수능 가채점 분석 등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박기범 영업지원 팀장은 “정기세일과 함께 1년 동안 수고한 수험생을 위한 브랜드별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홍기자 kj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