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1월 18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1.17 2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1월18일(음10월11일 갑인일)

쥐띠

48년생 가정의 화합이 필요한 날이다. 내가 먼저 챙기고 손을 내밀 때 화합은 아름다워진다. 나이든 사람일수록 배려와 이해심을 키울 때 아랫사람들의 존경심을 만든다.

60년생 건강해도 자만은 금물이다. 건강을 체크하고 과로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72년생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 즐거움과 기쁨이 더하겠지만 들뜬 마음에  무리하는 것은 건강을 해칠수 있으니 주의하라. 지나친 음주를 경계하고 언행 또한 조심하라.

84년생 지나친 고집은 화를 부른다. 조직이나 모임에서 자신의 의견등이 반영되지 않아도 반발하지마라. 자칫 고집 세고 자기주장만 강한사람으로 비춰져 고립을 초래한다.

  

소띠

49년생 화가 치밀어 참을수 없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으나 참는 것이 좋겠다. 가족간의 불화라면 더더욱 참는 것이 좋겠다.

61년생 다툼을 주의하고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경계하라.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도움이 되겠다.

73년생 간절하게 원했던 일이 해결될 수도 있겠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서북쪽이 길하다. 출행도 그쪽이 좋다.

85년생 윗사람의 조언을 듣거나 친구의 조언이라도 귀기울여라. 판단이 흐려 좋은 결정을 하지못하니 손해가 클 수 있다.

 

 

호랑이띠

  

50년생 자손으로 인한 경사가 기대되고 문서문제 해결이 보인다. 좋은 운일수록 교만함을 버리고 몸을 낮춰야 복이 지속된다.

62년생 교통사고나 사고수가 보이니 조심하고 긴장하는 것이 좋겠다. 인연운은 좋으니 사람과 만남은 즐겁고 기쁘겠다.

74년생 지나친음주등을 경계하라. 스트레스받고 그동안 힘들었던 것이 한꺼번에 터져나와 제어력을 잃을수가 있다.

86년생 이성과 다툼을 주의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한번 뱉은 말들은 주워담을수 없고 상대에게 상처준 말은 내게도 독이되어 돌아온다.

 

 

토끼띠

  

51년생 가족단합의 날이다. 식구들과 모처럼 함께 식사하고 가까운곳이라도 여행을 다녀오면 좋겠다.

63년생 망설여 왔던 일을 추진해 보자. 어떤 결정을 하더라도 무리수가 없는 날이겠다.

75년생 준법정신이 강조되는 날이다. 음주운전이나 사소한 법위반도 주의하라. 법과 어긋나는 모든 일이 흉하다.

87년생 변동수가 있는 날이니 새로운 계약이나 이직 등의 일들이 나쁘지않다. 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으며 혼자만의 여행도 괜찮겠다.

 

 

용띠

  

52년생 금전손실의 우려가 보이니 금전거래는 절대해서 안된다. 이럴땐 차라리 작은 지출이라도 쓰는 것이 나가야 할 돈을 집행하는 것이 된다. 금전손실이 아니면 건강이 나빠질수도 있다.

64년생 먼곳 여행은 좋지 않으니 여행은 가까운곳에 빨리 다녀오는 것이 좋겠다. 사람과의 인연운은 좋으니 새로운 벗을 만나든지 그동안 소원하던 사람과 화해하고 즐겁게 지낼수 있는 날이겠다.

76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뒤통수를 맞는일이 발생할수도 있다. 감정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말고 자신의 부족함을 되돌아 볼 때이다.

88년생 과유불급이라 너무 넘쳐나도 흉이 된다. 인연운이든 금전운이든 막혀있던게 한꺼번에 열린다고 그게 전부 내것은 아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에 맞는것만 탐하라.

 

뱀띠

  

53년생 여행길에 좋은인연과 만남도 기대된다. 금전운이 상승이니 뜻하지 않은 재물취득도 생기겠다.

65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보이니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모든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이니 마음을 먼저 다스림이 좋겠다. 혼자떠나는 여행이나 명상 등이 도움되겠다.

77년생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 형국이니 발전은 있으되, 자만과 교만으로 일을 망칠수도 있으니 몸을 낮추고 겸손하라.

89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 하듯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할 때이다. 사람과의 인연관계라면 더더욱 서두르면 그동안의 수고가 물거품되니 수고한만큼 결과가 부족하다고 조바심을 내지말고 한결같이 행동하라.

 

말띠

  

54년생 이동수와 변동수가 있는 날이다. 문서 등 계약관계성사 기대되니 행해야 할 날이며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다녀오는것도 좋겠다.

66년생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갚을수도 있다. 그동안 베푼 덕이 있다면 아름답고 그렇지 못하면 덤덤하게 지나겠다. 베푼만큼 돌아오고 막혀있던 것이 해결되는 시기이다.

78년생 먼곳으로 여행을 떠날수도 있는 운세인데 가도 나쁘지않다. 동쪽보단 서쪽이나 서북방향이 좋겠다. 지출이 증가 할수 있는데 낭비를 경계하라.

90년생 이성문제로 고민이 생기겠다. 너무 머리 굴리다가 패착이 나오니 진심으로 행하고 솔직한게 복이 된다.

 

양띠

  

55년생 분주한 가운데 실속이 없을수 있다. 모임이 많아지더라도 지나친 음주를 조심하고 언행을 주의하라. 뜻밖의 선물이나 상대의 호의를 받을수 있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음을 잊지마라.

67년생 정리할 것은 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겠다. 나에게서 떠난 것은 사람마음이든 물건이든 미련 가진다고  돌아오지 않으며 돌아온들 내것이 아닌 것이다.

79년생 아랫사람이 조언을 구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받아줘라. 덕을 베푼만큼 돌아오게 되어있고 설사 돌아오지 않더라도 자신에게 내민 도움의 손길을 뿌리치면 후회할일을 만든다.

91년생 도박, 유흥, 금전거래 등을 경계하라. 손실이 크게나거나 지출이 커져 후회할 수 있다.

원숭이띠

  

56년생 두문불출이 맞다. 밖으로 나가 좋은일보단 흉한 것이 더 많겠다. 교통사고등 흉함이 더하니 집에서 휴식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계획한 것이 다소 늦어지겠으나 성사는 되겠다. 남쪽이 길하고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80년생 허망하고 허탈감이 드는 하루이다. 이럴수록 타인에게 더 다가서고 베풀어라. 지금은 아니라도 베푼만큼 되돌아오게 되어있으니 지금에 실망마라.

92년생 이성과 함께 여행이나 영화감상, 문화생활 등이 좋다. 음주는 자제하고 서로에게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겠다. 애정이 더 깊어지고 신뢰가 쌓여갈수 있는 시기이다.

 

닭띠

  

57년생 인기가 높아지는 날이다. 인연운이 좋으니 사람과 만나는 일이 즐겁다. 시기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라.

6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막혔던 것이 풀려가겠다. 세상일에 공짜는 없으니 받은만큼 타인에게도 베풀어 갚도록 하라.

81년생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모임이 있어도 되도록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나가더라도 짧게 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93년생 여행은 길하나 쇼핑이나 모임에 나가는 것은 과도한 지출을 부르겠다. 소개팅 등 사람을 소개받는 일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드니 다음으로 미뤄라.

  

 

개띠

58년생 주위의 칭송을 한몸에 받으니 빛이나고 아름답다. 평소 베푼자는 아름답지만 그렇지 못하면 그저 지나갈뿐이다. 성취가 기대되니 그동안 공들인 결과물을 얻겠다.

70년생 운은 상승중이나 구설은 조심해야 한다. 언행을 조심하여 다툼을 막아내고 좋은 운이 지속되도록 몸을 낮춰라.

82년생 금전흐름이 답답하겠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나 다소 더디겠다. 부족해도 있는 상태에서 해결하고자 노력하라.

94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오지않고 뜻대로 안되는 시간들이다. 종교를 믿는 이는 기도가 절실하고 그렇지 않은 이는 스스로 더욱 정진할 때이다. 긍정의 힘과 강한믿음은 힘든 것을 능히 극복해낸다.

 

돼지띠

  

59년생 종로에서 빰맞고 한강가서 화풀이하는 행동은 하지마라. 그로인해 명예가 실추되고 낭패를 보는일이 발생할수있으니 주의하라.

71년생 길함과 흉함이 겹쳐 들어오는데 고집과 아집은 화를 불러온다. 배려하고 타협하는 마음을 가져야 길함은 더하고 흉은 줄어든다.

83년생 갈길은 먼데 서산에 해가지고 있구나. 일의 진척은 더디고 마음은 급하지만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다. 마음을 비우고 평정심을 잃지 않아야 늦더라도 원하는 것을 얻을수 있겠다.

95년생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되어서는 안된다. 평소에 관심없던 시사나 경제등 사회전반의 문제에도 귀 기울여  관심갖고  시야를 넓혀가는 노력을 해두는 것이 미래를 위한 좋은 투자가 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