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12월 24일)
  • 대구신문
  • 승인 2018.12.2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12월24일(음11월18일 경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갑작스런 사고나 병마가 닥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먼 길 갈 일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무리한 일정은 건강을 해치니 일정은 최소화하고 휴식이 필요하다.

60년생 오전은 길하나 오후엔 흉하겠다. 방심하거나 무리한 투자나 새로운 일의 도모는 실패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좋은 운을 지키는 방법은 겸손하고 절제할 줄 알아야 한다.

72년생 다툼과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고 여성의 경우는 남자로 인해 낭패를 겪거나 구설에 오를 일이 발생하니 조심해야 한다. 서북쪽이 길하나 귀인이 도울지는 알 수 없다.

84년생 이성과의 인연운이 크게 상승하니 연인과 좋은 시간을 계획하거나 소개팅 등은 상당히 좋은 날이다. 과하면 늘 흉하니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자제하라.

  

소띠
소띠

 

49년생 들뜬 마음에 과한 소비나 낭비가 우려되니 주의하라. 기쁜 가운데 흉이 찾아드는 형국이니 언행과 행동을 주의하지 않으면 크게 낭패볼 수도 있으니 겸손한 자세와 절제함을 잊지마라.

61년생 유혹이 많이 생기니 마음가짐을 바로세우고 절제의 마음을 가져 유혹을 헤쳐나가라. 새로운 투자나 새로운 인연, 그리고 달콤한 언행들은  사기나 실패를 불러오니 경계해야 한다.

73년생 실물수를 조심하고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서두르면 필패이니 여유를 가지고 서쪽이 길하니 그쪽으로 움직여라. 이성의 도움으로 일이 풀려가겠다.

85년생 고집은 아집이 되고 아집은 실패와 고립을 자초한다. 윗사람의 조언에 귀기울이고 동료와 화합하여 일을 해결하고자 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바른 마음과 바른 생각이 성공으로 이끌어 갈 것이다. 평소 덕을 쌓고 배려의 마음으로 행동한 자들은 성취가 클 것이다. 답답해 보이는 가운데 성취가 되어가니 기쁨이다.

62년생 오전에는 흉하지만 오후엔 길함이 들어온다.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실망하여 포기하거나 멈추지마라. 긍정의 마음으로 정진한 자는 반드시 성취하리라.

74년생 장거리 출장 등을 가게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교통사고 등이 우려된다. 문서나 계약 등은 길하나 남녀관계나 인연운은 흉하다. 다툼이나 곁눈을 팔게되면 크게 낭패볼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86년생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날이다. 여행을 계획하여 떠나도 좋은 날이다. 동북이 길하다. 실물수 보이니 도난 등을 주의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예상하지 못한 악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난감하다. 돈거래는 되도록 절대로 하지말고 문서작성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여행도 미루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여행계획 있다면 떠나도 좋다. 혼자보단 가족이나 단체로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동북쪽이 길하다.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는 타인의 말에 귀기울여라. 독선은 실패를 부리니 귀를 열고 경청하고 화합할 때 복도 온다.

75년생 망신수를 조심하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니 바깥모임 등은 연기하라. 언행을 주의하지 않으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87년생 금전운이 상승하여 풍부하지만 지출 또한 많아진다. 바깥 출행시 소매치기나 절도를 주의하라. 실물수가 있다.

  

용띠
용띠

 

52년생 감기몸살이나 고열이 발생하는 병마에 시달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다. 어려운 사람이라도 간곡히 부탁하면 의외의 도움이 있을 것이다.

64년생 시비 구설을 주의하라. 이성과 함께하는 모임이면 더욱더 주의하고 남자보다 여자가 더 흉할 수 있으니 남자들과 하는 모임이면 피하는 것이 좋겠다.

76년생 간절히 원하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지금 당장 해결되지 않는다고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정진하라. 재난이나 사고, 교통사고 등 사고수는 조심하라.

88년생 여행은 가지 않는 것이 좋으며 곁눈 파는 행위도 철저히 조심하라. 큰 흉이 되어 소탐대실이 되니 후회 할 일을 만들게 된다. 서북쪽이 길하나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쉽지않다.

  

뱀띠
뱀띠

 

53년생 절제하는 삶이 아름다움을 얻는시기이다. 절제하지 못했다면 후회스러운 날이다. 병고나 건강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고 기도나 명상으로 마음을 가라앉혀 스스로를 다스릴 때이다.

65년생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이나 지출은 크게 후회하게 될 것이다. 모임 등에서도 허세를 부리다 후회할 일을 만들 수 있으니 경계하고 돈쓰는 것에 옹졸해지진 말라. 훗날을 위한 투자라면 쓸 돈은 써야 한다.

77년생 과로나 과음 등 무리한 행보는 주의해야 한다. 건강을 해쳐 몸살이나 병고를 겪을 수 있다.심한 경우엔 병원신세를 질 수도 있다. 쓸데없는 고집이나 만용을 부리지 않도록 하고 양보하고 배려하라,

89년생 이성으로 인해 구설이나 다툼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양다리를 걸친 경우 발생하니 곁눈 파는 행위를 주의하고 진솔함이 복을 부르고 관계개선에 도움되니 명심해야 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이성과 함께 하는 모임이나 만남 등은 다음으로 미루거나 참석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북쪽이 길하다. 일시적인 건강에 적신호 예상되니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66년생 계획한 일이 늦춰지거나 진행이 더딜 수 있어 답답하다. 이성이 끼어 있으면 문제해결은 더욱 꼬일 것이니 주의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할 때이다. 시기나 음해 등을 당할 수 있으니 사람을 조심하라.

78년생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더 큰 것을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 작은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훗날을 위해 피할수 없는 것이면 그또한 투자라 생각하고 겸허히 받아들여라.

90년생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다. 다툼이 일어나면 크게 흉하니 다툼을 경계하고 지출이 늘어날 수 있는데 써야할 돈이면 옹졸해지지 말고 과감하게 지출하는 것이 후회가 남지않는다.

 

양띠
양띠

 

  

55년생 윗사람이 된다는 것은 다소의 독선이 필요하지만 아량과 임기응변으로 이끌어 갈 때 빛이 나게 되어있다. 지혜를 발휘할 때이다. 다소의 갈등과 비난은 감수하고 덕을 베풀어 많은 사람을 포용하라.

67년생 여자 말에 귀기울여야 할 때도 있다. 아랫사람이나 가족들의 말에 귀기울이고 언행을 조심하여 구설을 방지하라. 비방이나 중상모략 등 뜻하지 않은 고초가 있겠지만 그또한 지나간다.

79년생 왕성하고 활발한 운세가 들어오니 만사형통이라 하겠다. 좋은 운일수록 자세를 낮추고 겸손함을 유지하고 덕을 베풀 때 그 복은 유지된다. 좋은 운기라 자만하거나 독선이 우려되니 사람들과 화합하여 나아가라.

91년생 사람과 유대가 좋아야 좋은 운이 들어온다. 순간의 판단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으니 섣부른 판단으로 후회할 일은 만들지 마라. 이성문제에 있어 다소 수동적이며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호고지세라 호랑이 등에 올라탄 형국이다. 윗사람을 공경하고 윗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때 길은 열려질 것이다. 여행은 삼가고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것이 좋은 날이다.

68년생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는 상태이다. 대인 관계나 문서운 등은 길하나 건강 등은 불길하다. 무리한 일정 등은 하지말고 절제와 평정심을 유지할 때이다.

80년생 여행이나 먼길 떠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호흡기 계통 질환이 우려되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는 것도 좋지 않다. 시비나 다툼도 주의하라. 서북쪽으로 귀인이 도우면 만사형통인데 쉽지는 않다.

92년생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면 아주 즐겁고 기쁘다. 금전운이 상승하나 지출이 많아지겠다. 연인과 함께 지내는 시간도 좋다. 여자는 다소 들뜨는 시기이니 마음가짐을 정갈하게 하라.

  

닭띠
닭띠

 

57년생 이성과 함께 하는 모임 등은 경계하라. 생각지 못한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음이다. 지출이 늘어나니 절제함이 필요한 때이다.

69년생 융통성을 필요로 하는 시기이다. 쓸데없는 고집이나 만용은 스스로를 고립하게 하고 훗날 흉이되어 돌아온다. 과도한 음주나 무리한 일정은 건강을 해치니 경계하라.

81년생 기쁜 가운데 근심이 늘어갈 수 있다. 음해나 구설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고 진심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힘든 것이 있으면 솔직하게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뜻이 있으면 길이 있을 것이다.서쪽으로 귀인이 도울 것이다.

93년생 절제가 필요한 시기이다. 무절제한 음주나 금전관리는 병이 찾아들거나 빈지갑에 난감해 할 것이다. 여행은 떠나지 않는 것이 좋고 고집 부리지 말고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개띠
개띠

 

58년생 평소 덕을 쌓고 기도한 자는 길할 것이나 그렇지 못한 자는 흉하다. 특히 모든 분쟁이나 구설은 언행에서 찾아드니 언행을 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크게 후회할 일을 만들 수 있음이다.

70년생 지금은 답답하고 뜻대로 잘되지 않으나 점차 좋아질 것이다. 윗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에게는 귀감이 될 때 비로소 복은 찾아들 것이다. 스스로 낮추고 덕을 베풀 때 그런 것이 쌓여 복이되어 돌아온다.

82년생 가까운 사람의 음해나 시비로 마음이 어지럽다. 그 모든것도 내 탓이니 덕을 베풀고 언행을 주의하라. 다툼이 있다면 내가 먼저 화해를 청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라.

94년생 연인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다. 지출은 다소 많아지나 즐겁게 지내는 것이 우선이니 괘념치 말고 행하라. 진실된 마음을 보일 때 상대도 감복할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여행이 계획되어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이성으로 인해 낭패를 겪을 수 있으니 곁눈을 파는 경우에 주의하라. 특히 남자는 조심해야 할 것이다.

71년생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길하다. 동북쪽이 길하다. 실물수 있으니 바깥 활동시 물건 관리에 신경을 써라.

83년생 이성문제로 곤란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여행이나 먼길 출행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언행을 주의하고 비밀을 쉽게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95년생 윗사람과 불화가 있거나 연인 사이에서도 생각지 못한 불화가 예상된다. 언행을 주의하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좋은 때이다. 기도와 명상으로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좋겠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