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물
새인물
  • 한지연
  • 승인 2019.01.14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병길 경주문화축제위원장
진병길-신라문화원원장취임


진병길 신라문화원 원장이 경주문화축제위원회 11대 위원장에 취임했다.

경주문화축제위원회는 지난 11일 신라문화원교육관에서 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서영철, 권정 위원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김외준 이임위원장의 인사와 감사패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11대 위원장으로 취임한 진병길 신라문화원 원장은 앞으로 2년간 경주문화축제위원회를 이끌어 가게된다.



양명욱 대구 동부경찰서장


양명욱-신임대구동부경찰서장취임

대구 동부경찰서 제36대 서장으로 양명욱 총경이 취임했다. 양 신임 동부경찰서장은 경북 칠곡 출신으로 영남고등학교, 경찰대(1기)를 졸업하고 전 대구지방경찰청 경비교통과장으로 근무했으며 부산지방경찰청 보안과장, 외사과장, 교통과장, 해운대경찰서장 등을 두루 거쳤다.

양 신임 동부서장은 별도의 행사 없이 동부서 내 전 사무실을 일일이 방문해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취임식을 대신했다.


시진곤 대구 북부경찰서장

북부경찰서장

대구 북부경찰서 제56대 서장으로 시진곤 총경이 부임했다. 시 신임 북부경찰서장은 경북 문경출신으로 영남고등학교, 경찰대학교 법학과를 졸업(9기)했으며, 경북청 울진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장, 경북지방경찰청 경비교통과장, 경북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과장, 대구지방경찰청 112종합상황실장 등을 두루 역임했다.

시진곤 북부경찰서장은 “경찰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의 낮은 곳에서부터 책임과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환 영천경찰서장

김영환서장


영천경찰서는 14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각 과·계·팀장,파출소장 등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7대 김영환 영천경찰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김영환 신임 영천경찰서장은 경북 선산출신으로 대구 오성고등학교, 경찰대(3기)를 졸업하고, 대구청 경비교통과장, 북부서장, 보안과장, 경북청 홍보담당관, 안동경찰서장, 청도경찰서장등을 역임했다.




김형률 칠곡경찰서장

김형률칠곡경찰서장취임



김형률 칠곡경찰서장(42)은 취임식에 앞서 가산면 다부동 전적기념관 내 구국경찰충혼비 참배를 시작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칠곡군을 만들 것을 다짐하고 순국선열 및 전몰 경찰관에 대한 넋을 추모했다.

김형률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우선 목표는 12만 칠곡 군민들의 안전과 행복인 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되 항상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칠곡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용석군위서장


이용석 군위경찰서장

신임 이용석(55) 군위경찰서장은 “국민의 안전에 대한 요구에 효과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적극적인 변화의 노력과 주민 중심, 현장 중심의 치안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서장은 전북 고창 출신으로 광주 동신고와 가천대 경영학과를 졸업, 간부후보 43기로 경찰에 입문, 서울 4기동단 42경찰기동대장,서울동작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서울경찰특공대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