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대구상의, 소비확대 캠페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aT)와 대구상공회의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 소비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aT 대구경북본부와 대구상의도 함께 함으로써 지역의 농산물 소비 촉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설 선물용 ‘우수농식품 모음집’과 홍보 포스터 등을 회원기업 등에 배포해 우리농식품의 구매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의 경제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고 신장현 aT 대구경북본부장은 “향후에도 소비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오기자
설 선물용 ‘우수농식품 모음집’과 홍보 포스터 등을 회원기업 등에 배포해 우리농식품의 구매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의 경제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고 신장현 aT 대구경북본부장은 “향후에도 소비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오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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