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2월 3일)
  • 대구신문
  • 승인 2019.02.02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3일 일요일

(음12월29일 신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뜻밖의 재난이나 손실의 운이니 교통사고나 실물수 등을 조심하자. 분주한 가운데 마음이 다소 흐트러지니 집중력이 다소 저하된다.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아야 흉을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60년생 이동운이 강하니 고향으로 향하거나 여행을 떠나도 좋을 운이다. 재물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야하니 잘지키는 것이 급선무구나.

72년생 여자로 인한 분쟁이나 다툼이 예상되는데 부부간에 부인과 다툼이 생기면 큰 싸움이 될수 있으니 조심하고 형제간에 여자형제와 다툼도 주의하자.

84년생 마음에 갈피가 잡히지 않으니 우왕좌왕 하겠구나. 사람이 있으되 소개하기 쉽지 않고 돈거래를 해야 하는데 돌려받기가 쉽지않을 것 같으니 해야될지 말지가 고민이다. 정도에 따르고 금전거래는 안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과로나 건강에 다소 좋지않은 흐름이니 몸관리에 신경을 쓰자. 무리한 일정은 화를 불러오니 자제하고 먼길 출행도 좋지 않다.

61년생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하니 즐거운 목소리가 가득하다. 웃고 떠들고 시끄러운 것이 좋을 날이니 마음껏 회포를 풀어보자.

73년생 운세가 불길하니 먼길 출행이 다소 걱정된다. 교통사고등이 걱정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혼자 운전은 삼가는게 좋겠다.

85년생 바라는 만큼의 재물의 성취는 다소 부족해도 나쁘지는 않다. 작은 소망은 이룰 것이나 큰 소망은 다소 시간이 걸릴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병고가 있는 이는 회복세가 보일 것이고 조력자나 귀인의 등장으로 만사가 여유롭게 흘러가겠구나.

62년생 실물수 보이니 물건관리나 문단속에 신경을 써야할 것이다. 금전흐름이 다소 답답하니 고민이 깊어가겠구나.

74년생 풍족한 음식과 좋은사람이 함께 하니 즐거움이 넘친다. 이성과 연관되는 일은 흉하니 조심하고 여러사람과 함께 움직이거나 모이는 것은 즐거움이 더해가니 즐겁다.

86년생 먼길 출행은 좋지 않으니 주의하라. 시비구설수 있으니 다툼을 경계하고 만사 자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먼길 출행 나쁘지 않으며 마음이 분주함속에 다소 답답함이 느껴진다. 서두르는 마음으로 평정심을 찾지 못함이니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필요하다.

63년생 투기나 도박 등에 빠지면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조심하고 밖으로의 출행은 나쁘지 않은 운세이다.

75년생 이동운이 강하니 움직이면 좋겠으나 먼길 출행은 다소 부담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여자와 부딪침은 경계하라.

87년생 경거망동은 큰화를 불러오니 자중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무리한 일정이나 과욕은 반드시 흉해지니 욕심부리지 않음이 필요하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마음이 다소 공허함을 느끼는 날이다. 세상사 허무하고 자식들에게도 서운함이 밀려든다. 내 뜻대로 되는 것은 없으니 현재 현상에 감사하며 마음을 다스리자.

64년생 가까운 곳의 이동은 나쁘지 않으나 장거리는 좋지 않다. 시끄러워 지거나 생각지 못한 재난등 매사 장애가 많으니 조심하라. 특히 교통사고를 조심하라.

76년생 분주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부족하겠다. 남의 일에 신경이 더 가는 날이니 자신이 얻는 것은 부족할 따름이다. 분주함이 많으니 출행도 나쁘지는 않다.

88년생 시비수나 분쟁 등 다소 어수선함이 가득하다. 여자의 말을 들으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될것이니 듣는편이 좋을 것이다. 반대로 여난의 우려도 있으니 여성이 많은 곳 출입은 금하라.

 

뱀띠
뱀띠

 

53년생 주위에서 칭송이 끊이지 않으니 어깨춤이 난다. 운세가 상승하는 날이니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소리가 들려오겠다.

65년생 과로나 무리한 일정강행 등은 아주 흉하다. 먼길 출행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매사에 장애가 많으니 금전 손실이 아니면 몸을 상할 운이다.

77년생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밤이 새는지 모를 지경이다. 지출이 다소 과해지니 유흥업소 출입등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89년생 곡식창고에 쥐가 넘쳐나니 곡식이 남질 않는구나.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지출의 증가로 금전이 줄줄 새어나가겠구나.

  

말띠
말띠

 

54년생 몸살이나 작은 병고가 우려되니 건강에 신경을 쓰자. 집안에 근심이 생기거나 다툼이 우려되니 마음이 다소 불편하겠다. 매사 자제하고 참아야 하는 시기이구나.

66년생 가화만사성이라 모처럼 가족들의 만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은 날이니 모처럼 반가운 이를 만나기도 하겠다.

78년생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을 날인데 움직여야 한다면 매사 주의하라. 신중함과 여유를 가지도록 하고 다툼을 경계하라.

90년생 융화가 생각나는 날이다. 함께 힘을 합치고 함께 만들어 가면 즐거움이 더해갈 것이고 길함도 커진다.

 

양띠
양띠

 

55년생 대문을 활짝 열고 즐겁게 손님을 맞이 하자. 반가운 얼굴을 만나게 되니 콧노래가 절로 난다.

67년생 변동운이 있으니 움직이면 좋을 날이다. 평탄한 운세 속에 금전운은 상승이니 의외의 득재도 기대된다.

79년생 금의환향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을 향해 가는 발걸음이 가볍다.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도 즐거움이 가득할 것이다.

91년생 평범한 일상 속에 여자와 관련되는 일만 조심하면 만사가 평안하다. 여난을 겪을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여성을 조심하자. 여성이 있는 술집은 가지않는 것이 좋겠고 언행도 주의하자. 좋은 날에 흉살이 드니 사람과의 관계에서 주의를 요한다.

68년생 남을 너무 믿지마라. 감언이설이나 달콤한 유혹에 현혹될 수 있으니 경계하라.

80년생 향락에 빠지면 흉하게 될 것이니 주의하라. 지출이 과해지니 마음도 무겁다.

92년생 바람이 불어오니 그 바람에 휩쓸릴까 걱정이다. 윗사람의 조언에 귀기울일 때 힘든 것도 헤쳐나갈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겠구나. 금전흐름이 원활하지 못하니 근심이 커지겠다.

69년생 부부가 힘을 합쳐야 막힘을 풀어갈 수 있으니 화합이 필요하다. 길을 떠나는 출행길은 다소 고단함이 밀려들겠다.

81년생 밤늦은 음주는 흉하니 자제하고  남녀문제가 연루되면 흉함이 커지니 그 부분도 조심하라.

93년생 심적으로 불안하고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많을 날이다. 분쟁은 그동안 쌓아온 것을 무너뜨릴 수 있으니 자제하도록 하자.

 

개띠
개띠

 

58년생 흉함이 변하여 복이되니 어찌 아름답지 아니한가. 가족들과의 반목이 풀어지거나 화해의 손길이 나오겠다.

70년생 번뇌로움에 마음이 안정되질 않는구나. 번뇌가 생기는 것은 욕심이 있기에 그러한 것이니 욕심을 버리고 비울 때 평화로움이 찾아들 것이다.

82년생 조력자의 도움이 예상되니 금전이나 업무적인 부분에서 도움의 손길이 기대된다. 바깥 출행도 나쁘지 않고 매사가 차츰 풀려가니 순탄하다.

94년생 허영심이 발동하니 지출이 늘어나겠다. 분수를 지키고 절제함을 지켜낼 때 흉함은 감해질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평탄한 운세 속에 찾는 이가 많으니 즐거운 목소리가 담을 넘겠다.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내거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71년생 길성이 집안에 비치니 기쁨이 가정에 가득하구나.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즐거운 날이니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보자.

83년생 작은 이동수나 변동운이 있으니 먼길 출행도 나쁘지 않구나. 욕심만 부리지않으면 흉함도 피해갈 것이다.

95년생 새로운 인연운 등이 보이니 뜻밖의 만남 등이 기대된다. 생각이 많으면 나쁜 결과를 만드니 잔꾀를 부리지 말고 정도로 임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