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미래역량교육 돕는다
DGB사회공헌재단, 미래역량교육 돕는다
  • 남승현
  • 승인 2019.03.1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교육청과 ‘꿈 키움 사업’ MOU
대구지역 초·중·고교생에게
금융·진로영역 체험활동 지원
2019031901010006343



대구시교육청과 DGB사회공헌재단은 19일 교육청 상황실에서 지역학생들의 인성, 금융 및 진로영역 체험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체험활동 관련 인적·물적 자원을 교류하면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DGB사회공헌재단 산하 꿈나무교육사업단에서는 ‘DGB With-U 꿈 키움 사업’을 통해 인성·금융·진로 영역에서 특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대구의 초, 중, 고등학교에 교육기부로 제공할 예정이다. ‘DGB With-U 꿈 키움 사업’은 활동 중심의 금융경제교육 프로그램 및 직업·전공 탐색 중심의 진로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영역별로 학교급별 학생 수준에 따른 차별화된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DGB금융그룹 직원들과 대학생 봉사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노력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재미있는 체험과 놀이식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강은희 대구 교육감은 “대구미래역량교육이 첫 걸음을 내딛는 올해,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지역 학생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안팎에서 다양하고 생생한 학습 경험을 제공해 준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특히 협약을 통해 우리교육청이 수년전부터 추진해 온‘사랑나눔 교육기부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승현기자 namsh2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