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3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1일 월요일

(음2월26일 무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만사가 여유로운 가운데 인간의 만남에는 이별수가 있구나. 가까이 지내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늘 생활하던 곳을 떠나는 운이구나.

60년생 돌발적인 사고나 병고가 우려되는 날이구나.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하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집중해야 할 것이다.

72년생 소송이나 송사가 걸려 있다면 이기는 날이구나. 문서적으로 해결하는 것에는 강한 운세이니 문서로 해결하는 것은 오늘 정리해 보자.

84년생 앞서서 나아가지 말라. 아는것이라도 나서지 말고 관망하고 소극적으로 임하는것이 좋을날이다. 나서서 행하고자 하면 되던 일이 어그러질 수도 있다.

소띠
소띠

 

49년생 대인관계에 불화가 예상되니 다툼을 조심하자.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다툼이나 배우자와 다툴 수도 있다.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참아내면 좋겠구나.

61년생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평탄한 운세이구나. 욕심이 앞서면 반드시 흉하게 되니 욕심을 내려두어야 할 것이다.

73년생 명예는 높아지나 실속은 떨어지는 날이구나. 사람들의 칭송은 많으나 그에 따른 이득은 바랄 수 없는 날이구나. 정도를 지키고 명예가 높아진 것에 자기 만족으로 지내보자.

85년생 이직이나 변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리 좋지 않구나. 있는 곳을 지키는 것이 나을 것이고 이직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오뚜기를 닮은 당신,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보자. 내면이 강한 이는 극복할 것이나 그렇지 못한 이는 힘겨울 것이다.

62년생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좀 더 신중함이 필요하며 오늘 당장 내리지 않아도 된다면 다음날로 미루어보자.

74년생 마찰이나 분쟁을 부르는 날이니 매사에 조심을 해야겠구나. 감언이설 등에 속아 넘어가기도 쉬운 날이니 돌다리도 두드려 보는 심정으로 매사를 다시 살피고 신중함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86년생 운이 없다고 생각한 일에 작은 소망이 이루어질 기운이다. 운세가 점차 상승으로 바뀌고 있음이니 정진함을 게을리하지 마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인색함으로 인하여 주위사람들로부터 비난 받을 수도 있는 날이구나. 자신을 위한 지출은 인색하더라도 타인들을 위한 지출에는 인색함이 없도록 하는 것이 덕을 쌓는 것이니 명심하자.

63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이니 주머니의 곤궁함이 큰 날이구나. 검소함을 찾고자 노력해보자.

75년생 아침에는 분주함에 정신차릴 겨를없이 지나겠지만 오후가 되면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날이구나.

87년생 친구나 이성을 너무 믿지는 말자. 지금 자신의 역할이나 가까이 있는 이들 중에 정말 필요한 사람이 있는지 되돌아 살펴보는 날이 되어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힘겨움에 얼굴 찌푸려지지만 너무 내색하지 않는 날이 되자. 모두가 힘든 시간이니 혼자만이라도 중심을 잡아보자.

64년생 하고있는 일의 범위를 키우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내실을 다지며 정진할 때 보다 나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시기가 있을 것이다.

76년생 노력없는 성공이나 결과는 없으니 한탕주의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세상 일에 공짜는 없으니 대가를 치르지 않는 성취는 결코없는 것이다.

88년생 행운이 강한 날이니 기대되는 날이구나. 복권을 구매해보거나 평소 하지 못했던 일에 도전해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건강을 한번 챙겨볼 날이구나. 과신하면 때를 놓치게 되고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도 못 막게 되는 법이다.

65년생 상대가 도움을 요청하면 들어주고자 노력하라. 곧 내가 도움을 받을 일이 있을 수 있을 것이다.

77년생 겉만 보고 사람을 평가하려 들지 마라. 편견으로 사람을 대하면 판단이 흐려져 있는 그대로를 보지 못한다.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으니 사람을 대함에 차이를 두지마라.

89년생 알 수 없는 분노나 괜한 짜증이 드는 날이구나. 마음을 다스려 다른 이들까지 불편하게 하지는 말자. 불똥이 엉뚱한 곳에 튀어 다툼을 만들지는 말자.

   

말띠
말띠

 

54년생 마음만 앞서서는 이룰 수 있는 것이 드물다. 마음만 앞서 계획없는 행동을 할 수 있으니 경계하자.

66년생 혀 끝에 날카로운 독이 있고 비수와 같으니 상대를 다치게 한다. 달콤한 꿀이 넘치기도 하지만 독도 있는 것이니 언행은 늘 신중하라.

78년생 주변에 경쟁자가 늘어나니 힘겨움이 더 해가는구나. 경쟁으로 인한 힘겨움에 어깨 무거울 날이구나. 좀 더 힘을 내어보자.

90년생 직장인은 업무능력을 인정받거나 승격의 운세로다. 노력한 보람이 나올 수 있는 날이니 으스댐은 경계하고 현상을 유지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나이가 많다고 모든 것을 다 잘 아는 것은 아니다. 아랫사람이나 나이 어리다고 무시하지말고 귀담아 들을 것은 들어보자.

67년생 고집스러움에 주위 사람들이 힘겨울 날이구나.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주위가 힘겨울 수 있으니 고집이나 독단은 내려두자.

79년생 구직자는 새로운 직장의 인연이 드는 날이구나. 망설임을 가지지 말고 적극성을 띠어보면 좋을 날이구나.

91년생 인연은 생각지 않은 곳에서 발생하는 것이다. 스쳐지나가던, 생각지 않게 반복되던, 인연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눈여겨 보지 않았던 이가 눈에 들어올 때 놓치지말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말의 가치를 절감하는 날이구나. 지금껏 잘해 왔지만 말 한마디 실수로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음을 깨달을 수 있는 날이니 언행을 신중하고 조심하라.

68년생 의욕만 앞세우니 몸에 무리가 가고 힘겨울 수밖에 없다. 건강을 위한 운동을 시작하더라도 자신의 능력에 적당함을 선택하라.

80년생 기운이 충만한 하루이니 어떤일을 추진해도 힘찬 날이구나. 망설임으로 머뭇대지 말고 과감한 결정을 내려보면 좋겠구나.

92년생 호사다마라 좋은 일이 있기 위해서는 주위의 시기와 풍파가 많은 법이니 스스로를 낮추고 관리함에 신경을 써야할 것이다. 으스댐은 흉을 불러오니 스스로 패하는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봄을 맞이 하여 스타일 변신을 꾀해보면 좋을 날이구나. 변화가 필요한 날이니 집안의 가구배치를 바꿔 보는것도 좋겠다.

60년생 무언가 진척되어 가니 성취가 눈앞이구나. 성실하게 임한 이는 충분히 기쁨을 누릴 것이니 어찌 기쁘지 아니한가.

82년생 구설이 따르는 날이니 입을 조심해야겠구나. 늘 조심해도 부족함이 없는 것이 언행조심인데 생각지 못한 실수가 나온다. 구설을 불러오는 날이니 그런 것이므로 수습하고자 애 쓰보자.

94년생 지혜로움이 필요한 날이구나. 자신의 일이 아닌 것에 집착하여 흉한 모습을 보일 수 있거나, 고집피우지 말아야 할 것에 집착하여 실패를 불러올 수도 있는 날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베풀고도 욕을 먹을 수 있는 날이구나. 베풀땐 옹색함을 버려야 하는데 그런 것이 원인일 수 있으니 경계하자.

70년생 겉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사람들이 못 느끼는 것은 아니다. 행함에 인정을 받지 못한다고 서운해 하지말고 꾸준함을 유지하자.

82년생 인정에 이끌려 후회하는 날이 되겠구나. 남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생기는 것인데 자신의 처지와 상황을 먼저 고려하고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행하고 후회는 하지 말자.

94년생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잠 못 이루는 날이구나. 검소함으로 극복해가도록 하고 힘겨울 땐 어른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궁하면 통한다고 답답함이 느껴지는 일상이나 정진하는 이는 길이 있을 것이다. 생각한 결과물이 잘 나오지 않아 답답함이 느껴지는 날이겠다. 궁 즉 통이니 노력하면 큰 성취가 뒤따를 것이니 힘을 내어보자.

71년생 결단은 빠르게 내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머뭇거리거나 우유부단함은 기회를 상실하게 할 수도 있다.

83년생 반목함과 투쟁의 기운이 강하니 다툼이나 경쟁으로 이겨내야 하는 시기이다. 힘겨움이 많겠지만 이겨내면 큰 성취로 이어지니 조금만 더 견뎌내자.

95년생 햇빛이 강할수록 그늘이 짙듯 강한 운세흐름이나 근심도 많을 날이다. 다툼이나 시비, 또는 음해로 힘겨울 수도 있구나.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