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지사장 남광수)는 올해 ‘고객서비스 실천 슬로건’을 선포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선정된 슬로건은 ‘친절은 더하고(+), 불편은 빼고(-), 웃음은 나누기(÷)’와 ‘만남에 감사하고, 불편에 공감하자!’ 등 2건이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뒤, 직원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선호도를 조사해 최고 선호 슬로건을 선정했다.
특히 대구수성지사는 ‘친절 더하기’, ‘불편 빼기’, ‘웃음 나누기’의 고객서비스 3대 전략을 설정하고, 각 과제별 실행과제 22개를 선정해 추진한다.
남광수 지사장은 “업무해결 수준을 넘어서는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는 당연한 의무”라며 “실천슬로건을 항상 가슴에 새겨 고객서비스 체질을 개선하고, 보다 친절한 조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