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20 2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21일 일요일

(음3월17일 무자일)

쥐띠
쥐띠

 

48년생 외출시 안전사고 등을 주의하도록 하자. 나들이 길이면 교통사고를 조심하고 집에서도 미끄러지거나 낙상 등의 사고 우려되니 매사 조심하도록 하자.

60년생 재물의 손재수가 발생할 운세이니 금전거래는 아주 흉하다. 작은 돈이라도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고 현혹됨이 많으니 필요없는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자.

72년생 도박이나 투기 등은 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그로인해 크게 흉함이 들어오니 가정불화나 파재 등 부서지는 운이로다. 경거망동 하지 않도록 다스림이 필요하구나.

84년생 장거리 여행은 좋지 않으니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가도 좋다. 여러 사람이 함께 떠나는 여행보단 단 둘이 떠나는 것이 나을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질병이나 슬하에 근심이 따를 운세이니 병고를 앓거나 자식으로 인한 근심이 찾아드는 날이겠구나.

61년생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운세이니 좋은 일이 있는 반면 나쁜일도 있겠구나. 사람으로 인한 것은 기쁨이고 물질적인 부분은 나쁘겠구나.

73년생 산토끼를 잡으려다 집토끼를 잃을 수 있으니 있는 것을 지키고  내실을 다지는 것에 치중함이 더 나을 것이다.

85년생 여자는 고난이 많을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사람으로 인한 고충이니 믿음이 있다고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분수를 지켜감이 필요한 때이니 과함을 경계하라. 과함으로 인해 관재구설까지 갈 수 있으니 조심스럽구나.

62년생 사치나 허영심이 발동하니 힘겹구나. 금전은 물처럼 흘러가니 마르지 않는 샘은 없는 것이다. 곳간 살림이 곤궁해지기 전에 마음을 바로잡아두자.

74년생 지출이 과해지니 몸과 마음도 움츠러든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못하다고 다른 이들에게까지 인색해지진 말자. 자신에게는 인색해도 다른 이에겐 베풀어 덕을 쌓도록 하라.

86년생 이성으로 인한 흉살이 우려되는 날이구나. 배우자나 연인이 있는 경우는 조심해야 하니 중심을 잡아가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1년생 고목나무에 꽃이 피는 형국이니 즐거운 일이 많겠구나. 집안에 경사나 자식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겠다.

63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태양이 떠오르는 운세이니 막혀있던 부분이 풀리겠구나. 잠시의 안정이니 너무 안심하지 말고 당분간은 근신의 자세가 필요하다.

75년생 실물수 우려되니 바깥 활동시 조심해야 하겠구나. 가까이 두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할 우려가 많은 날이다. 문단속도 철저히 하도록 하자.

87년생 형제나 동료로 인한 근심이 발생할 운이구나. 이성간에 말못할 일이 생기거나 색정에 빠질 운이니 조심스럽다.

   

용띠
용띠

 

52년생 우환이 따를 운이니 매사에 조심스럽다. 사람으로 인한 것이나 교통사고 등의 사고수인데 사람으로 인한 것이 가장 흉하겠구나.평소 덕을 쌓은 이는 평탄할 것이다.

64년생 시작은 요란한데 결실은 미약하니 코끼리 코에 비스킷으로 만족하는구나. 생각만큼 일이 진척되지 않거나 계획한 일에 참여가 저조해 취소할 수도 있구나.

76년생 백방으로 노력하나 뜻을 이루기 힘든 날이구나. 무리하지 말고 자중하며 때를 기다림이 필요하구나.

88년생 부모님과 다투거나 부모님 의견에 반기를 드는 날이구나. 부모님을 이겨서 얻는 것은 훗날 후회를 불러오니 고집은 적당히 하자.

   

뱀띠
뱀띠

 

53년생 자식으로 인한 근심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딱히 해결할 수 있는 해법이 마땅하지 않으니 고민만 깊어지겠다.

65년생 흉괴가 들어올 수 있는 날이니 횡액과 도둑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먼길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멀리 가는 길에 피로감이 드는구나. 직접 운전하기 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77년생 어두운 밤길에 등불을 잃는 격이니 힘겨움이 큰 날이구나. 막힘과 장애가 많은 날이니 자중하며 무리함을 경계해야겠다.

89년생 집을 떠날 운세이구나. 역마가 발동하니 집을 떠나 타향살이를 하거나 부모님을 등지는 운세로다.

   

말띠
말띠

 

54년생 건강에 다소 적신호가 켜지는 날이니 염려스럽구나. 건강이 아니면 부부간에 반목으로 힘겨울 날이구나.

66년생 욕심으로 인해 망신수가 들어오니 흉하구나.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여 생길 수 있으니  이성에 대한 욕심을 부리지말자.

78년생 부부간에 근심이나 갈등이 생길 운세로다. 재물의 손재로 인한 갈등일 수 있으나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니 배려하는 마음으로 갈등을 극복하고자 노력해보자.

90년생 가까운 사람이나 믿은 사람이 등을 돌려앉는 형국이니 이성 문제에 풍파가 우려되는 날이구나.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떠오르는 날이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매화가 봄비를 만나 만발하는 운세이니 가정에 경사가 있거나 만사가 순조로워 뜻을 이룰 수 있는 만사형통이로구나.

67년생 말 못할 고민이 생기니 금전의 문제로다.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지만 그 또한 여의치 않을 것이다. 시간이 필요한 시기이니 앞세운 고민으로 힘겹지는 말자.

79년생 용두사미로구나. 시작은 좋으나 결실을 보기 어려울 운이다. 문서로 인한 것은 원하는 것을 얻기가 쉽지 않겠구나.

91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는 운세로구나.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형통할 운세이니 평정심을 유지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심신이 평안하니 이름이 높아지고 덕망이 높아지는 날이구나. 베품이나 봉사로 덕을 쌓은 이가 누릴 수 있는 기쁨이로다.

68년생 뒤에서 음해하는 사람이 있구나. 믿었던 사람으로 인한 흉이니 더 아프구나. 스스로가 자초한 일이니 상대를 탓하기 이전에 자신을 먼저 둘러보자.

80년생 친구나 직장 동료와 함께 등산이나 바깥 활동으로 보낼 날이구나. 힐링의 시간은 좋지만 과한 음주로 흉함을 만들진 말자.

92년생 유혹의 손길이 많을 날이구나. 흔들림없는 마음으로 심지굳은 의지를 보여주자.

   

닭띠
닭띠

 

57년생 먼곳에 있던 형제가 찾아오거나 소식을 듣는 날이겠구나. 형제의 근심은 함께 힘을 합쳐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날이 되자.

69년생 이사나 이동운이 많을 날이구나. 분주함 속에 결실은 다소 부족하고 지치는 일상이로구나. 무리함을 경계하고 허욕을 부리지는 말자.

81년생 자신을 낮추고 자중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으시댐으로 상대를 무시하면 돌려받을 후한이 두려워지는구나.

93년생 솔로인 사람은 사람이 들어오는 운세로다. 사랑을 꽃피우기 좋을 날이니 마음가는대로 표현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문상이나 주변지인 자녀들의 결혼에 참석할 일이 있겠구나. 흉사는 더욱 신경써서 챙기고 길사에도 진심으로 축복해주자.

70년생 재물문제로 정신적으로 힘겨움이 많을 날이구나. 앞세운 고민으로 휴식을 취해야 함에도 마음에 안정을 찾지 못하겠구나. 잃지 않으려 하니 힘겹고 번뇌로움이 큰 것이다. 건강을 잃으면 전부를 잃는 것이니 마음의 짐은 내려둬보자.

82년생 시비구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나들이나 여행시 다툼을 ,경계하라. 즐거운 여행길이 고난의 길로 바뀔 수 있으니 자중하고 참도록 하라.

94년생 일에는 순서가 있고 남녀의 만남에도 과정이 필요한 것이다. 급하게 서두르면 매사가 꼬이고 설령 얻을지라도 모래성인 것이니, 과정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겠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과로나 긴장의 연속으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는 날이구나. 병고가 아니면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구나. 행한에 흉살이 드는 날이니 매사 조심함이 좋을 날이구나.

71년생 원하는 것을 잡고자 의욕이 너무 앞서 흉함을 자초하는구나. 욕심은 화를 불러들이니 매사 순리를 따라 행함이 필요한 것이다. 심한 경우엔 망신살이 발생할 수도 있겠다.

83년생 먼길 출행은 나서지 마라. 재물손재수나 사고수 우려되니 집안에서 두문불출함이 좋을 운세로다.

94년생 재물을 얻으되 손 안에 쥘 수가 없으니 허망하구나. 화중지병이라 그림의 떡이구나. 들어오기 바쁘게 나갈 일이 많을 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