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22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23일 화요일

(음3월19일 경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노력과는 달리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니 아쉬운 날이구나. 인간에게 쏱은 정성은 더욱 그러하니 서운함과 허망함이 드는구나.

60년생 다른 이의 모함으로 가까운 동료와 구설시비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니 불길하구나. 금전으로 인해 다툼이 커질 수도 있겠다.

72년생 귀한 문서를 잡을 수 있는 날이니 소망함을 이룰 수 있겠구나. 부동산 문제 등으로 고민 중이라면 해결의 실마리가 잡히는 날일 수 있다.

84년생 봄비와 함께 꽃비가 내리니 아름답구나.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룰 수 있을 운세이니 아름답지 아니한가.

   

소띠
소띠

 

49년생 재물에 손재수가 보이거나 사기 등으로 잃을 운세이니 조심스럽다. 갑자기 친절한 이를 경계하고 투자나 투기 등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61년생 바깥활동이 많을 날인데 교통사고 등 사고수 있으니 늘 긴장하자. 장거리 출행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도록 하라. 사고가 아니면 다툼이 우려되니 사람과 부딪침을 주의하라.

73년생 회사동료나 후배에게 뒷통수를 맞거나 자신의 업적이 도둑 맞을 수 있는 날이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집중하라.

85년생 범의 꼬리를 밟는 격이니 위태롭구나. 힘겨운 일 많아 매사에 장애와 막힘이 많을 날이니 기도로 이겨내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새로운 것과 만나는 운이구나. 집안에 새로운 물건을 들이거나 사람이 새로 들어오기도 하겠다. 묵은 것을 들어내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계획을 준비하기도 하겟다.

62년생 가정사에 길과 흉이 상반되어 들어오는구나. 하나는 얻고 하나는 잃을 운이니 경사가 있으면 이별의 아픔이 있고 자식으로 인한 기쁨이 있으면 금전의 손실이 따르는등 길과흉이 함께있다.

74년생 춘풍에 도화가 만발하니 흔들리는 마음을 다스려 가야 하겠구나.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가 더욱 주의를 요하니 흔들리는 마음은 기도로 평정심을 찾아가도록 하자.

86년생 시작은 화려하나 결실은 부족하겠구나. 기대가 너무 큰 탓이니 현상을 제대로 살피고 경거망동 하지 않음이 필요하다.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반드시 실패하리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새로운 인연을 만나 마음이 번잡하고 혼란스러울 날이구나. 사람을 만나는 일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 있겠으나 너무 부푼 기대는 삼가자.

63년생 가까운 사람을 잃을 운이니 친구나 동료를 너무 믿지는 말자. 사람으로 인한 배신이나 잃을 운이 들어오니, 마음이 서운하거나 슬플 일이 생길 수도 있구나.

75년생 비밀이 생기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비밀은 혼자 간직 하는 것이지만 가까이 지내는 이와 공유하고 싶어진다. 입이 무겁지 못한 당신, 스스로가 흉을 불러 들이는 격이니 신중하라.

87년생 재물을 얻거나 흐름이 좋아지는 시기이구나. 순조로운 가운데 문서운도 발동하니 취득하거나 새로이 작성할일이 있겠다. 부동산 계약의 경우는 신중하고 꼼꼼하게 작성해야 할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건강을 잃으면 모두를 잃는 것이다.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없는 것이니 늘 신경쓰고 챙김에 부족함없이 하자. 피로감이 다소 많아지는 시기이니 과로를 주의하고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라.

64년생 봄비가 내려 초목에 꽃이 피어나는 운세로다. 호운일수록 신중하고 조심해야 하는 것이니 뜻은 높이 세우되 과욕은 금물이다. 순조로운 흐름에 취해 과욕을 부리면 있는 것도 잃게 될 것이다.

76년생 뜻을 이룰 운세이니 직장인은 승진이나 업무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 되겠구나. 사업자는 새로이 도전한 일이나 계획등이 순조롭게 흘러가겠구나.

88년생 애인이 생기거나 새로운 인연이 들어오는 운세이다. 연인이 있는 이가 곁눈을 살필 수도 있으니 조심스럽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하나가 정리되면 또 다른 것이 다가오니 힘겨움이 이어지겠구나.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가운데 또다른 고민이 다가오는 형국이다.

65년생 목마른 용이 물을 얻는 격이니 일취월장 하겠구나. 얻고자 노력한 이만이 누릴수 있는 기쁨이니 꾸준히 정진한 이는 기쁨이 클 것이다.

77년생 성실함으로 정진한 이는 홍복이 따라 오는구나. 블어오는 봄바람을 타고 인연이 들어오거나 행운이 따라 들겠다. 꾸준하게 정진한 보람을 찾는 날이니 기쁘구나.

89년생 부정한 기운이 감도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부정한 재물을 취득하거나 부정한 관계가 시작되기도 하겠다. 인간의 도리와 정도를 지켜감에 부끄럽지 않은 자신이 되고자 노력해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허욕을 버려야 함에도 쉽지 않구나. 망신살이 생길수 있는 날이니 마음에 허황된 생각은 버리도록 하자. 욕심 부리지 않고 순리를 따르면 만사가 평안할 터인데, 인간의 탐욕은 방심하면 마음 속에 풍파를 일으키니 다스림이 필요하구나.

66년생 생리사별의 운이 발동하니 가까운 사람과 이별하거나 잃을 운세로다. 잠시 떨어져 지내는 정도로 지날 수 있으니 너무 마음에 두지는 말자. 변동이 나쁘지 않은 날이니 변동함에 망설이지 않아도 되겠구나.

78년생 직장인은 업무나 사람으로 인해 마음 상하거나 힘겨울 날이구나. 어차피 극복해야 할 일들이면 즐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피할수 없으면 즐기는 것이 극복하는것이며, 마음먹기에 따라 바뀌는 것이 인생인 것이다.

90년생 어두운 터널을 지나 밝은 광야로 나아가는 운세이니, 새로운 일을 만나거나 변화가 생기는 날이다. 분주하게 움직여보자.

   

양띠
양띠

 

55년생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니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으리라. 덕을 쌓은 이는 더욱 그러하니 간절히 구하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귀인의 도움으로 큰 어려움이나 난관을 헤쳐나가겠구나.

67년생 자식의 일로 고민이 깊어질 수 있는 날이구나. 기도로 어려움을 헤쳐 나가보자.

79년생 용이 여의주를 얻는 형국이니 만사 형통하겠구나. 뜻이 있으면 길이 있으니 행하여 얻고자 한다면 얻을 것이다. 우유부단하지 않도록 다스리고 행함에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하구나.

91년생 진퇴양난이니 앞으로 나아가기도 힘겹고 물러서기엔 때늦음이 보인다.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이쯤에서 멈추는 것이 나을 수도 있겠구나. 투자한 돈이나 시간이 아까워 포기하지 못하면 벗어날 수 없다. 한걸음 물러서 현상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뒤 아닌 것은 과감히 버릴 줄 아는 것이 현명한 판단일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지혜로움이 빛을 보는 시기이구나. 아랫 사람들에게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해주니 경험과 경륜의 힘이로다.

68년생 동쪽하늘에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운세이니 밝고 강하다. 막힘이 있으되 귀인의 도움으로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니 거칠 것이 없구나.

80년생 내 것을 잃고도 말 못할 운세이니 답답함이 크겠다. 문제 해결이 쉽지 않으니 관재구설로 이어지는 것이 걱정이구나.

92년생 가정에 우환이 따를 운세이니 어른들로 인해 근심이 생길수 있는 날이다. 병고가 아니면 문서로 인한 파재가 걱정이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부부사이에 근심이 발생하는 운세이니 참는 것이 좋겠구나. 자녀문제나 금전문제로 다툼이 발생하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69년생 동료나 가까운 지인과 새로운 일이나 큰 일을 도모할 계획을 세우는 날이다. 미리 떠들면 구설로 이어지니 혼자만의 비밀로 간직하자.

81년생 침묵은 금이다. 짧은 지식으로 아는 척 함도 흉하지만 두서없이 말이 많은 것도 체신만 깎아 먹는 행동인 것이다. 과묵한 당신은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말을 하면 영구처럼 변모하니 말하지 않고 침묵함이 스스로를 높이는 것일 것이다.

93년생 친구따라 강남가는 운이나 소득은 적고 실속은 없겠구나. 움직이는 것 보단 내실을 다지며 지키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부동산 계약이나 문서작성은 신중해야 할 것이다. 속임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이익이 터무니 없이 많은 것을 제시하면 욕심을 앞세우기 보단 의심부터 먼저 하는 것이 올바른 대처일 것이다.

70년생 과욕을 부리면 구설로 이어지니 경계하도록 하고 주색을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탐하는 마음이 강해지는 날이니 탐욕으로 인해 흉살이 들어오겠구나.

82년생 사치나 허영심이 발동하는 날이니 흉하구나. 마음을 다스려 검소함을 지켜가도록 노력해보자.

94년생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겠지만 쉽지않은 일상이니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아직 때가 아닌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시기를 저울질 해보면 좋겠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니 주위에서 칭송이 따르는구나. 덕을 쌓은 이는 빛이 더욱 날 것이고 만사가 여유롭다. 교만해짐을 경계하고 겸손으로 정진해감에 부족함이 없어야 길함이 이어질 것이다.

71년생 유행성 질병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감기 등 작은 병고로 고생할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자.

83년생 흉살이 들어오니 도둑과 실물수를 주의해야 하겠구나. 생각지 않은 곳에서 중요한 물건을 잃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 수 있으니 문단속에 신경써야겠구나.

95년생 방해하는 이가 생기거나 경쟁자로 인해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이성관계에 발생할수 있으니 의지를 굳건하게 하여 경쟁에선 이겨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