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인형 1천개 쏜다’
‘홈런인형 1천개 쏜다’
  • 이상환
  • 승인 2019.04.2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27일 LG와 홈경기
‘어썸데이’ 이벤트 마련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올해 새롭게 준비한 ‘어썸데이(Awesome Day)’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성은 오는 27일 오후 5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게임을 올 시즌 첫 어썸데이로 운영한다. 이 이벤트는 팬들에게 경품을 나눠주고, 선수와 스킨십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경기 중 수시 추첨을 통해 홈런 인형 1천 개를 관중에게 증정한다.경기 후에는 ‘블루밋(선수 퇴근길 스킨십)’ 이벤트도 열린다. 선수들은 홈팬들과 접촉할 수 있는 동선으로(로비→중앙매표소 앞 광장→고객센터 옆 지하계단) 퇴근하며, 이 과정에서 선수 사인, 포토타임 등 팬서비스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경기 전에는 박해민, 구자욱, 최충연이 각 70명의 팬들과 함께 선수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팬 30명과 함께 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행사도 경기 전에 열린다.

경기중에는 삼성 선수가 홈런을 칠 경우 3번째 홈런까지 타구가 떨어진 외야 구역 관중을 대상으로 ‘홈런볼’ 과자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밖에 소주 경품 추첨 행사, 식음 이벤트, 이닝간 선수 관련 퀴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삼성은 오는 8월10일 KIA전에서도 어썸데이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상환기자 lees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