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의회관 새 건물로”
“대구상의회관 새 건물로”
  • 최연청
  • 승인 2019.05.0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13주년 기념식
IMG_4916
대구상의 창립113주년 기념식 장면. 대구상의 제공


대구상공회의소는 2일 상의 10층 대회의실에서 ‘대구상공회의소 창립 113주년 기념식’을 열고 지역경제와 산업발전에 기여한 상공인과 근로자에게 표창패와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 올해부터는 기존의 표창에 더해 기업지원 행정기관장의 표창이 추가돼 수상 범위가 확대됐다.

상의에 따르면 이날 기념식에는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 박준훈 대구지방조달청장, 장근섭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이 참석해 유공자들을 포상·격려했으며 상의 회장단, 상공의원, 사무처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은 기념사에서 회관 건립과 관련해 “회관 건립기금을 지속적으로 적립 중이며 이전이나 역할변화를 추진하고 있는 기관의 건물을 매입하는 방안을 비롯해 새롭게 회관을 건립하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에는 한국프라스틱㈜배영희 대표이사와 ㈜롯데백화점 이승희 상인점장, 한국가스공사 박영권 총무부장이 대구시장 표창패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구지방국세청장 감사장은 ㈜메가젠임플란트 박광범 대표이사, 대구지방조달청장 표창장은 ㈜문창 문성호 대표이사,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장은 대영채비㈜정민교 대표이사,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장은 글로비즈로지스틱스㈜박상홍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오대주 수협은행 경북지역금융본부장, 이성만 동원산자 대표, 박태은 ㈜신동양기업 대표이사, ㈜산찬섬유 이문득 상무, 한국비철㈜ 박미정 총무부장, ㈜엔유씨전자 이호석 과장은 대한상의 회장 감사패 등을 수상했다.

이밖에 ㈜덕산코트랜 강환수 대표이사, ㈜동광명품도어 이명현 대표이사, 동화건설㈜ 문종혁 대표이사, ㈜에스티아이 김승한 실장, 희성전자㈜대구공장 서태영 책임, ㈜세광하이테크 최미숙 조장이 대구상의 회장 감사패 등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기업관련 행정지원에 기여한 공으로 대구시 문창배 주무관(일자리노동정책과), 최진아 주무관(창업진흥과), 달성군 최홍란 주무관(일자리경제과), 대구지방국세청 김자영 팀장(법인납세과), 대구지방고용노동청 박미정 주무관(지역협력과), 대구지방환경청 김지은 실무관(화학안전관리단)이 공로패를 수상했다.

최연청기자 cy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