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2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053-561-4984)

5월 29일 수요일

(음4월25일 병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마음의 근심이 깊어져 몸의 근심으로 이어지는구나. 마음의 병은 스스로 다스려 깊어지지 않도록 관리함이 필요하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기도나 명상으로 풀어가보자.

60년생 파재의 운이니 투자나 투기로 인한 손실을 주의하라. 정도를 지켜감으로 욕심으로 인해 발생할 소지를 미연에 방지하자.

72년생 부부간에 냉전의 기류가 흐르니 관계개선에 힘써보자. 서로를 속이는 부정한 일을 행할 가능성이 엿보이니 주의하라.

84년생 경쟁이 심해지는 시기이나 극복할 수 있으니 개의치 말라. 경쟁에는 이길 수 있을 것이나 이득은 그리 크지않을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매사 늦어짐이 많으니 마음이 급해지는구나. 때가 이르지 않았음을 깨닫고 대응할 나이가 되었으니 차분함을 유지하라.

61년생 가벼운 병고로 힘겹거나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으니 좋고 나쁨이 섞여 나쁜 듯 좋고, 좋은 듯 나쁜 것이 이어지는 운세이다.

73년생 절제함이 필요하니 과함을 경계하라. 주변에 유혹이 넘쳐나니 쉬이 마음 정하지 못하나 절제의 미덕을 알아가자.

85년생 공연한 의심을 초래하지 말고 상대가 응하여 올 때까지 기다림이 필요하구나. 먼저 나서서 일을 추진하면 목적의 수단을 의심받아 음해하게 될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만사가 여유로우니 순탄한 운세로다. 길함을 자랑하여 흉을 불러들이는 오지랖은 떨지 않음이 필요하구나.

62년생 명예는 높아지나 실속은 없는 운세구나. 사람들의 공치사는 있겠으나 그로인해 얻는 것은 그리크지 않으니  그저 마음 비우고 현상을 유지함에 치중하라.

74년생 결실이 눈앞이니 조금만 더 힘을 내어보자. 그동안 노력의 결실이 기대되는 시점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자.

86년생 모두를 만족 시킬 수는 없는 법이구나. 모두를 위한 일이라 생각하고 행한 일이지만 비난의 화살도 날아오니 고민스러울수 있는 날이다. 정도를 행한 것이면 개의치 말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기도하며 지내는 이는 정신적이나 물질적 만족감이 드는 날이다. 마음의 안식처를 찾아보는 시간이면 좋을 날이다.

63년생 겉은 화려하나 실속이 없는 상황이니 허장실세로구나. 허세를 주의하여 실없는 사람으로 비춰짐을 경계하라.

75년생 재운이 상승하니 모처럼의 기쁨을 누릴수 있는 운세이다. 복권이라도 한 장 구매하여 꿈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87년생 체력이 상승하고 집중력 또한 높아지는 시기이니 만사에 힘이 넘치구나. 과함은 모자람보다 못하니 과하지 않도록 관리함이 필요하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자신의 의견을 너무 앞세워 상대를 무시하지 말자.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 사람들에게 비난받지 않도록 하자.

64년생 하고픈 말은 많지만 참아야 하니 마음에 병이 들겠구나. 말 주변이 부족하여 소리만 시끄러울 수 있으니 행하기 쉽지 않구나. 글로 적어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생각해보자.

76년생 열린 마음으로 대하여 보면 비로소 보일 것이다. 상대의 마음을 생각하는 역지사지의 심정으로 대하면 서로의 얼굴에 미소가 번져갈 것이니 마음을 활짝열고 대하여 보자.

88년생 거짓은 또다른 거짓을 생성하니 거짓됨을 경계하라. 거짓말쟁이의 삶은 스스로도 참과 거짓의 경계가 모호하게 되니 힘겨워진다.

   

뱀띠
뱀띠

 

53년생 스스로의 가치는 스스로가 만드는 것이니 만들어 가보자. 나이가 들었다고 옷차림에 무심하면 스스로가 초라해지는 것이니 경계하여 절도있는 모습을 갖춰가보자.

65년생 횡재수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직장인은 기쁜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 못한 돈의 취득도 예상된다. 정도에 어긋난 일이라면 취함을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7년생 시비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사람들과 시비로 관재로까지 발전할 소지가 있으니 경계하라.

89년생 과한 욕심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은 만들지 말자. 물질은 얻을 수 있을지 모르나 사람을 잃으니 소탐대실인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나이 어린 사람이라고 무시하지 말자. 어린 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있으면 배워가야 하는 것이니, 의견을 무시하여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고 겸양의 미덕으로 경청하여 보자.

66년생 환경의 개선이 필요한 시기이구나.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니 이사를 계획하거나 새로운 것을 준비할 수도 있다. 살고 있는 곳의 환경변화를 신경쓰면 좋을 시기이니 고민하여 보자.

78년생 생각의 기준이 부족하니 들쑥날쑥하여 스스로도 헷갈리는 것이다. 중심을 잡아 기준을 마련해보는 시간을 만들어보자.

90년생 친구나 형제간에 불화가 우려되니 조심하자. 언행으로 인해 상처줄 수 있으니 되돌리지 못할 실수를 하지 않음이 필요하다.

   

양띠
양띠

 

55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는구나. 그동안 고생하여 일궈온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날이겠다.

67년생 소탐대실을 경계하도록 하라. 작은 것을 탐하다 큰 것을 잃을 운세이니 현상을 유지하며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 것이 더 소중한 시간일 것이다.

79년생 세상에 공짜는 없음을 마음깊이 새겨보자. 공짜로 주어지는 현혹됨이나 유혹으로 인해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세상의 이치를 가슴에 새겨 후회하지 않도록 하라.

91년생 급한 마음으로 행한 것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니 수습이 만만찮구나. 만사는 급하게 서둘러 얻게되면 빠져나감도 서둘러 나가는 것이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은 더욱 그러하니 진심으로 대하고 진심으로 얻으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가 형통할 운세이니 즐겁구나. 덕을 쌓은 이는 더욱 그러하니 평소의 마음가짐이 빛을 발하구나.

68년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이니 가까운 동료나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자. 자존심을 내세우면 자신만 힘들어지니 내려두고 먼저 손을 내밀어보자.

80년생 외로움이 갑자스레 밀려드니 누구의 도움도 해결할 수 없구나.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 스스로 힘겨움을 이겨내야 할 것이다.

92년생 사랑하는 마음과 집착은 종이 한 장 차이이니 경계가 모호하구나. 사랑한다면 상대를 자유롭게 해주지만 집착은 사랑이란 이름으로 상대를 힘들게 하는 것의 차이인 것이다.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집착하지 않도록 다스려가라.

   

닭띠
닭띠

57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못하구나.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라 생각하고 너무 마음쓰진 말자.

69년생 늘 가까이 있으니 고마움을 모르게 되는 경우가 많다. 늘 가까이 있는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시간이 되어보자.

81년생 무리하게 운영함을 경계하여야 하겠구나. 과함은 늘 흉을 불러오니 현상을 유지함에 치중하라. 새로운 투자나 확장 등은 실패를 불러오니 행함을 자제하라.

93년생 장거리 출장이나 여행 등을 가게되면 교통사고를 주의하도록 하자.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감정의 기복이 다소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괜한 일로 화풀이하여 비난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가자.

70년생 변덕스러움으로 인해 힐책을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결정 장애나 변덕이 문제이니 상대에 대한 배려로 마음을 다스려가보자.

82년생 젊다고 늘 건강한 것은 아니다. 과로나 무리함으로 인해 작은 병고를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과한 음주 등으로 술병이 나서 고생할 수도 있다.

94년생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구나. 작은 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너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지 않은지 되돌아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아야 하겠구나. 금전거래로 마음상할 수 있으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가까운 사이에는 그냥 준다는 심정이면 행하여도 될 것이다.

71년생 겸손과 배려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지켜야할 미덕이다. 사람들에게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날이 되어보자.

83년생 설상가상, 진퇴양난 등의 단어가 생각나니 갈 길이 험난하구나. 막힘이 많고 끝이 보이지 않는 험로에 맞닿아 있는 형국이다. 이또한 지나갈 것이니 힘겨워도 굳은 의지로 이겨내보자.

95년생 우울함이 드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을 힘겹게 하겠구나. 타인을 힘겹게 하지말고 스스로의 문제는 혼자 해결하도록 하고 티나지 않게 하여 스스로의 가치를 지켜가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