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3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9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30일 목요일

(음 4월26일 정묘일)

 

쥐띠
쥐띠

 

48년생 순리를 따르면 순탄할 것인데 그러지 못함이 걱정이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고 마음만 앞세운들 성취는 부족하겠구나. 

60년생 여유로움이 필요한 날이구나.  만사는 내 뜻대로 되지않는 것이 많은 것이니 뜻대로 되지않음에 너무 애태우지는 말자.

72년생 주변에 분란이 일어나니 쉽지 않은 상황이로다. 나서서 안정시켜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구나.

84년생 어차피 나가야 하는 지출에 궁색함은 보이지 말자. 대접하고도 인사듣지 못하는 상황은 만들지 말고 배포 큰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기억남는 대접을 해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생각을 바꾸면 아무 것도 아닌데 쉽지 않으니 문제구나. 마음에 들지않는 일이나 자신없는 일들도 생각을 바꾸면 아무 것도 아닌 것이다. 마음을 열고 포용하는 마음으로 생각을 바꿔보자.

61년생 불법을 저지른 일들이 문제를 야기시켜 돌아오니 잠 못 이루는 밤이구나. 지나간 일들이 발목을 잡는 형국이니 대처에 고민스러울 날이다. 정도를 행하는 것이 당장은 손해보고 이익이 없어도 그것이 진리인 것이다.

73년생 초대받지 않은 자리는 피하도록 하자. 억지로 가서 자리를 차지한들 마음만 불편하니 피하는 것이 좋겠구나.

85년생 희망을 이어가는 사람만이 기적을 맛볼 수 있는 법이다. 꾸준한 정진과 땀의 결실은 반드시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최선을 다해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지킬 것과 버릴 것은 명확하게 구분함이 필요하구나. 만사를 다 만족할 수는 없으니 포기할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자.

62년생 침묵은 금이니 타인의 비밀을 알게되면 지켜가도록 하자. 가까이 지내는 지인의 비밀스러운 일을 듣게되니 입에 자물쇠를 채워보자.

74년생 기회는 늘 있는 것이 아니다. 승부를 걸어볼 기회를 맞이하게 되니 과감하고 결단력있게 행하여 보자.

86년생 그동안 노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가 오고 있구나. 땀의 결실이 기대되니 그저 얻고자 요행수를 부리지는 말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무안함과 부끄러움은 자신의 몫이 되는구나. 괜한 일에 나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수 있는 날이니 자제함이 필요하다.

63년생 얻을 수 있는 욕심만 부리는 것이 맞는 것이니 과함을 경계하라. 눈 앞에 이익이 보이니 자제하기 쉽지 않겠으나 때를 가려하도록 하라.

75년생 지갑이 가벼우니 어깨마저 처지는구나. 금전 흐름의 답답함이 있어 가벼운 지갑에 한숨이 절로나는 날이구나.

87년생 궂은 일도 솔선수범할 때 만인에 빛이 나는 것이다. 적당히 눈치만 봐서 빠져나가면 미꾸라지 이미지만 쌓여갈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부부에 근심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일에 막힘이 많을 날이다. 만사가 불안하고 불길함이 많을 날이니 조심함이 필요하구나.

64년생 가정이 화평함을 찾으니 만사가 여유롭구나. 가화만사성을 되새겨 만사에 부족함이 없도록 챙겨보자.

76년생 문서로 인해 어려움이 따를 운세이니 문서작성시엔 신중하라. 마음에 상처를 입거나 서운함이 많을 날이니 인간관계도 조심하도록 하자.

88년생 이직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는 날이구나. 타관으로 멀리 떠날 수도 있는 날이니 부모님의 근심은 들어드리도록 하라.

   

뱀띠
뱀띠

53년생 실패수가 많을 날이니 무리하게 추진함은 조심해야겠다. 인간관계에서도 실망하거나 서운함이 깊어질수 있으니 대화로 빨리풀어가자.

65년생 질투는 나이에 상관없이 발생하는것이니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과한 질투심으로 마음 상할 수 있거나 비난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니, 나잇값 못한다는 소리는 듣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보자.

77년생 탐하지 않으면 서운함도 생기지 않을 것인데 탐심으로 인해 서운함도 생기고 잘 지내던 이와도 사이가 벌어질 수 있구나. 공연한 오해로 번뇌에 빠지거나 서운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자.

89년생 허영심으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내려두도록 하자. 남과 비교하고자 하는 마음을 먼저 버려야 허영심의 번뇌에서 빠져나올 것이다. 자신의 색깔을 지켜갈 때가 가장 아름다운것이니 타인과 비교하지 말라.

   

말띠
말띠

54년생 이성을 경계해야 하는 날이구나. 이성으로 인해 망신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다.

66년생 앞으로 남고 뒤로 손해보는 형국이니 계산법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살펴보자. 요란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실속이 부족한 날이겠다.

78년생 가까이 지내던 이와 멀어질 수 있는 운세이니 조심스럽다. 관계의 틈은 사소한 오해에서부터 시작되니 대화로 오해는 없도록 하라.

90년생 마음과 의욕은 넘쳐나나 길이 보이지 않는 형국이로다. 마음만 앞설뿐 결과를 기대하기 힘든 날이니 때를 기다려보자.

   

양띠
양띠

55년생 분수를 지켜가면 재리를 얻을수 있고 만사가 평안할 것이다. 내려둠은 포기함이 아니라 안정감으로 또다른 채움을 위한 것이다.

67년생 자녀의 일로 기쁜 일이 있겠구나.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거나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 등이 기대되는 날이다.

79년생 어른들에게 지혜로움을 배워가면 좋을 날이구나. 고민스러운 일이나 잘 풀려가지 않는 일에 조언을 청하여 풀어보면 좋을 날이다.

91년생 연인사이에 고민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뜻하지 않은 실수로 감춰오던 연애가 세상에 알려지거나  생각지 못한 구설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스트레스가 많을 날이니 괜한 짜증으로 비난받지 않도록 하자. 마음에 화가 가득하니 누군가에게 화풀이를 해야 풀려갈 상황이로다. 마음을 잘 다스려 공연한 불똥이 엉뚱한 곳에 튀지 않도록 하자.

68년생 교만함을 경계하도록 하자. 구설과 시비가 우려되니 겸손함을 유지하고  몸을 낮추는 것이 필요한 날이다.

80년생 방해하는 이가 발생하니 행한에 막힘이 많겠구나. 사람이 아니라도 생각지 않은 변수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비우자.

92년생 법과 관련된 일에 연루될 수 있는 날이니 편법이나 부정한 일은 하지 말자. 음주운전 등으로 관재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절대로 조심하고 다툼도 피하라.

   

닭띠
닭띠

 

57년생 고집으로 인해 적들에 둘러 쌓일 운세이니 고집은 내려두자. 덕을 베풀어 명예를 올리는 것이 나으니 양보하고 베풀고자 노력하자.

69년생 방심은 금물이니 만사에 긴장감을 유지하고 신중하라.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형국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점검하여 실수를 대비하자.

81년생 서두름을 경계해야 하겠구나.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인데 마음이 급해지니 쉽지않은 기다림이구나.

93년생 여자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니 문제의 해결에 도움을 청해보자. 과욕을 부리면 성사될 일도 되지 않을것이니 적당함을 유지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길과 흉이 혼재하는 운세이니 기도로 길함은 취해가고 흉은 감해보자. 건강으로 인해 고민스러울 수 있으니 챙겨감이 필요하다.

70년생 명예가 높아지는 운세이니 칭송의 소리가 드높아지는구나. 실속은 다소 부족하니 빛 좋은 개살구일 수도 있구나.

82년생 주변의 반대가 심해지니 고민스러울 날이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반대와 부딪칠 수 있는 날이구나. 배우자나 어른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신중한 결정을 하도록 하자.

94년생 주변의 충고에 귀 기울여 보자. 고집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신중하게 검토해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사회적 입지가 높아지니 명예가 상승하는구나. 노력의 결과를 인정받거나 사람들의 칭송이 따를 날이니 즐거운 날이다.

71년생 비가 올 듯 오지않고 우레소리만 요란한 형국이구나. 결과가 나올 듯 나오지 않고 애태울 수 있는 날이다. 열심히 기도한 이는 결과가 기대되나 그렇지 못한 이는 실속이 없을 수 있다.

83년생 무리한 행보만 아니라면 순조로운 운세이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만사에 막힘이 없고 평탄하겠구나.

95년생 공연한 일로 의심받거나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는 날이구나. 원인없는 결과는 없으니 자신의 잘못이 없는지 살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