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3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2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3일 월요일

(음5월1일 신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깜짝 제안에 마음 흔들리는 날이구나. 부담되는 제안이면 욕심이 생겨도 하지 않는 것이 후회를 부르지 않는다.

60년생 경쟁에서 다소 뒤처지니 세월무상이 느껴지는구나. 나이를 탓하기 이전에 더욱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해보자.

72년생 고지가 눈 앞이니 조금 더 힘을 내어보자. 계획하고 행한 일의 성취가 가까워지고 있으니 좀더 분발하자.

84년생 기다렸던 소식이 오니 반갑고 즐거운 날이구나. 결과는 기대에 다소 못 미칠 수 있으나 성과는 있을 것이니 기쁨만 가져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간섭은 적당함이 필요한데 쉽지 않구나. 지나친 간섭은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형국이니 자제함이 좋을 것이다.

61년생 힘들고 지친 어깨를 활짝 펼 수 있게 해주는 자녀들로 기쁠 날이다. 자식으로 인한 기쁨이 있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일의 성사로 기쁠 날이다.

73년생 선의의 경쟁은 필요한 것이며 경쟁에서는 양보않는 승부근성이 필요하다. 경쟁에 너무 집착하여 편법으로 이기고자 하지만 않으면 경쟁은 성장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85년생 그림의 떡인데 욕심을 부려 가지려 하니 부질없는 것이다. 욕심만 앞서 사물의 분별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두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나이가 들었다고 마음마저 늙어지는 것은 아니다. 청춘의 활력으로 추억을 되집어 보는 시간을 보내보자.

62년생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인데 기대와 달리 몸상태가 좋지 않겠구나. 꾸준한 운동으로 지켜감을 게을리 말고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여보자.

74년생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나기 마련이다. 원인없는 결과는 없는 법인데 결과를 나무라지 말라.

86년생 젊음은 열정이 있기에 아름다운 것이다. 젊음의 열정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 보는 기적을 만들어가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무리한 욕심으로 체면만 구겨질 수 있으니 적당함이 필요하다. 나이든 것이 계급장은 아니니 나이든 것으로 모두를 이끌려 하지말자.

63년생 공명정대함을 세움에 스스로가 모범이 되어야 할 것이다. 가치를 올바르게 세워 명예를 더 높이는 시간이 되어보자.

75년생 신뢰를 주는 사람으로 거듭날 때 사랑의 감정도 깊어지는 것이다. 부부 간이나 조직을 이끄는 힘은 신뢰를 보임으로 이끄는 힘을 얻는 것이다.

87년생 꼼꼼하지 못한 일처리로 근심이 발생할 수 있으니 챙겨보자. 문서 작성이나 계약 등 만사에 꼼꼼한 체크와 점검이 필요한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행복은 씨앗을 심고 물을 부지런히 주어야 자라는 것이다. 마음의 안정과 믿음으로 씨앗을 심고 가꾸어 갈 때 자신도 모르게 달라져 있을 것이다. 기도로 희망과 행복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어보자.

64년생 가는 길을 되돌아 올 수 있으니 한 눈 팔지 말자. 중심을 잡아야 하는데 다소 흔들리는 일상이니 심지 굳게 지켜가보자.

76년생 든든한 지원군의 도움이 기대되니 조금만 더 힘을 내어보자. 덕을 쌓은 이는 뜻밖의 귀인이 도와 만사가 형통하겠구나.

88년생 오뚜기를 떠올리며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보자. 힘겨움이 조여오니 다소 어려운 상황이 지속 중이지만 의지만 있다면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이다. 오뚜기를 떠올리며 다시 한 번 힘내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젊어지는 기분에 청춘이 부럽지 않구나. 자신감이 강해지는 시기이며 체력 또한 좋아지는 시기이다. 만용을 경계하고 적당함을 유지함이 필요할 것이다.

65년생 버선발로 맞이하니 반가운 손님이구나. 반가운 손님이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다. 사람이 아니면 금전이로구나.

77년생 타인의 도움이 절실한 때이니 덕을 쌓은 이는 평탄하겠으나 그렇지 못한 이는 걱정이로다. 평소 덕을 배품은 돌려받기 위함은 아니지만 인간사 장담할 수 없는 일이니 행한 만큼 되돌려 받게 되는 것이다. 

89년생 달콤하거나 아름다운 것에는 치명적인 독이나 가시가 숨어있다. 현혹됨으로 판단력이 흐려져 큰 후회를 불러올 수 있으니 현혹되지 말자.

   

말띠
말띠

54년생 뜻한 바를 성사시키기 어려운 때이니 너무 마음쓰진 말자. 내려두고 때를 기다리면 생각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66년생 봄비가 와도 초목에 새순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급해지는구나. 기대한 일의 진행이 더디거나 다소 회의적일 수 있는 시기인데, 마음만 앞세운다고 결과를 얻을 순 없는 법이다. 때를 기다리고 기도하자.

78년생 부동산 계약이나 문서작성을 할 수 있는 날이다. 나쁘지 않으니 신중함만 유지하면 흉할 것이 없는 날이구나.

90년생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사람을 만나는 운세이다. 재물은 들어오나 나가기 바쁠 것이고 사람은 좋은 인연이니 진지함을 가져보자.

   

양띠
양띠

55년생 다른 이의 모함으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이 예상되는 날이니 흉하구나. 그 또한 자신의 과오가 아닌지 살펴보고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이니 담담하라.

67년생 새로운 의욕이 불타오르는 날이구나. 출발점에 서서 의지를 다져보는 날이 되겠구나.

79년생 길성이 문앞에 비치니 성취가 따라올 운세이다. 작은 것이 큰 것으로 바뀌어 갈 운세이니 기쁨 또한 클 것이다.

91년생 사치심이 발동하거나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여 흉해질 수 있으니 조심스러운 날이다. 연상이나 아주 어린 연하를 탐하여 흉할 수 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허망하고 힘겨움이 드는 날이다. 관재구설 등 시비가 발생할 우려 있어 조심스럽구나.

68년생 스트레스를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이구나. 스트레스로 인해 병을 얻으면 병세의 호전이 쉽지 않을 수 있다.

80년생 정성들인 것에 비해 성과는 다소 떨어지겠으니 힘겹구나. 서북 방향으로 귀인의 도움이 따르면 힘겨움은 극복해가겠구나.

92년생 마음에 두고 있는 이가 있어도 관계의 진전은 다소 더딜 것이다. 서두르면 관계를 망칠 수 있으니 거리만 유지한 채 지내는 것이 좋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실물수 우려되니 문단속에 신경써야 하겠구나. 가까이 아끼던 물건의 분실도 우려되니 신경써야 하겠다.

69년생 의외의 득재를 하거나 횡재수 등 재물운은 상승하는 시기이다. 사방에 적들이 많으니 으스대거나 자랑하는 일은 하지않아야 할 것이다.

81년생 의심을 품으니 인간 관계에 금이 가는구나. 의심은 또 다른 의심을 만들어가니 관계 개선이 힘든 것이다. 공연한 일로 의심하고 있다면 스스로 고치도록 노력하자.

93년생 단념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결정을 내려야 하겠구나. 들인 시간과 노력이 아깝지만 계속 이어감이 의미없다면 포기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명예는 있으나 실속은 다소 부족하겠구나. 겉은 화려하고 요란하나 속 빈 강정이나 다름없는 상황이다.

70년생 힘겹지만 꾸준히 정진함을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라. 절제의 미덕을 몸소 느끼며 행하면 힘겨움 속에 희망은 보여질 것이다.

82년생 고집을 경계하고 주변의 충고에 귀 기울이면 길은 열릴 것이니 다소의 막힘은 있으되 성취함에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94년생 불가항력은 언제나 존재하는 것이니 아무리 노력하고 정진해도 안되는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힘겹지만 용기를 내어 새로이 시작해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바쁘고 변동이 많을 날이다. 체력은 왕성해지지만 건강에는 생각지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도 있어 조심스럽구나. 기도나 명상으로 지내보면 좋을 날이구나.

71년생 순조로운 가운데 생각지 못한 변수로 힘겨울수 있다. 서두름은 경계하고 다툼이 있으면 빨리 화해함이 필요하구나. 자금은 융통이 원활하니 만사가 여유로운 운세이다.

83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오겠으나 기대에는 못 미칠 수 있구나. 새로이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신중함이 필요하다.

95년생 다소 부정한 이성관계가 발생할 소지가 있어 불안하구나.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과 만나거나 정상적인 관계가 아닌 것으로 만남이 이어질 수 있는데 흉한 기운이 감도는구나.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