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교육청, 대구교육정책 디자인 웹툰/만화, ucc공모
시교육청, 대구교육정책 디자인 웹툰/만화, ucc공모
  • 남승현
  • 승인 2019.06.0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교육청은 대구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대구교육정책 ‘디자인, 웹툰/만화, UCC’를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대구교육의 비전인‘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를 다양한 서체와 로고 타입의 이미지로 디자인 하거나, 따뜻한 교육공동체를 표현할 수 있는 사제지간 감동적인 사연, 함께 겪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UCC영상물이나 웹툰으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방법은 출품하고자 하는 디자인, 웹툰·만화, UCC 분야별로 에듀나비(http://www.edunavi.kr) 대구교육미디어센터에 파일로 탑재하고, 출력물을 시교육청 대외협력담당관으로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교육청은 각 분야의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중순께 학생부문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5명을 선정 시상품 및 상장을 수여하고, 일반부문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2명을 선정 시상 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 된 디자인은 시교육청 홈페이지, 유튜브, SNS채널 및 디지털전자게시판을 통해 대구교육정책 홍보 영상물로 활용되며, 각 기관과 학교의 연수 및 행사에도 활용 할 예정이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대구교육비전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이해와 공감을 얻고, 대구미래역량교육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승현기자 namsh2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