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암초 ‘사제동행 어울림’ 행사
신암초 ‘사제동행 어울림’ 행사
  • 여인호
  • 승인 2019.06.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생님에 편지로 감사 마음 전달
대구신암초등학교사제동행어울림행사


대구신암초등학교는 지난달 제38회 스승의 날을 축하하며 스승의 존경과 제자 사랑의 문화를 만들기 위한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사제동행 어울림행사’를 실시했다.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등굣길 스승의 노래로 시작하는 신암초 사제동행 어울림 행사의 첫 순서는 스승의 날 기념식이었다.

지난달 15일 아침방송으로 실시한 기념식에서는 전교학생회 회장이 학생들을 대표해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낭독하며 스승의 날을 축하했다.

감사편지에서 신승윤 학생은 “편지를 쓰면서 1학년 때 부터 나를 가르쳐주신 선생님을 되돌아보니 내가 이만큼 자란 것이 선생님의 사랑과 보살핌 덕분이란 것을 알게 되었어요”라고 했다.

또 전교학생회 부회장은 교장, 교감 선생님께 스승의 날 축하 꽃을 선물했으며 각 교실에서는 학급 회장이 담임 선생님께 축하 꽃을 드리며 학생 모두 “스승의 날 축하드립니다.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를 한 마음으로 외쳤다.

기념식을 마친 후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받아 학급별로 스승과 제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제자 사랑을 표현하였고 학교에서는 간단한 간식으로 어울림행사를 지원했다. 방과 후에는 전체 교직원이 스승의 날을 자축하기 위하여 강당에서 즐거운 게임 등을 하며 오랜 만에 교육과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