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6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1)

6월 7일 금요일

(음5월5일 을해일)

쥐띠
쥐띠

 

48년생 버스 떠난뒤 손을 흔드는 행동은 하지말자. 매사에는 적절한 시기가 있는 법인데 그것을 놓치고 후회한들 때늦음이다.

60년생 자녀로 인해 자랑할 일이 생기니 어깨가 우쭐하는구나. 잘 키운 보람을 느껴보는 날이구나.

72년생 여행을 앞두고 마음 설레는 날이구나. 장거리 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계획했다면 떠나도 좋을 날이다.

84년생 어려운 친구의 부탁에 손내밀어 주자. 말로만 친구를 위한다면서 실질적으로 힘겨울 땐 외면하는 이중적인 모습은 보이지 말자.

 

소띠
소띠

49년생 이웃과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구나. 층간 소음이나 쓰레기 문제 등 사소함이 큰 싸움으로 번지겠구나.

61년생 운세의 흐름이 좋으니 만사가 여유롭다. 과함만 주의하고 잘다스리면 만사가 형통이로다.

73년생 친구나 상사의 경사엔 맞장구 쳐주자. 좋은 일엔 함께 기뻐하고 슬픈 일엔 함께 슬퍼해주는 것이 진짜 동료애인 것이다.

85년생 변화의 바람이 강하게 부니 빠른 판단을 요하는구나. 망설이거나 우물쭈물하다간 뒤처질 수 있으니 빠르게 판단하고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도록 하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하면 좋겠구나. 만사를 부정적으로 판단하면 만족되는 것이 없고 스스로가 힘겹다. 긍정의 힘으로 주위사람들이 즐겁게 해보자.

62년생 자금난이 예상되니 고민이 깊어지겠구나.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기도로 극복해 나가보자.

74년생 생각지 못한 공돈이 생기니 기분 좋은 날이구나. 잊고 있었던 빚을 돌려받거나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올 운세이니 기쁘다.

86년생 말을 함부로 하여 곤란해질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자. 차라리 입 다물고 있는 것이 도움될 터인데 공연히 나서 화를 자초할수 있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오지랖이 문제 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나서지 않아도 될 곳에 나서서 흉할 수 있는 날이니 참견을 자제하자.

63년생 안전사고나 교통사고 등 사고수가 보이니 조심해야 할 것이다. 흉살이 들면 사고가 아니라도 다른 흉으로 발생하니 매사를 조심하자.

75년생 모임이나 술자리 등에서 뜻밖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이구나. 동성의 인연이 좋을텐데 이성의 인연은 훗날이 걱정이구나.

87년생 지출이 과해지는 날이니 주머니 단속을 잘해두자. 어차피 나가야 할 지출에는 곤궁함을 티내지 말고 당당함으로 상대의 기분이 흡족할수 있도록 하자.

용띠
용띠

 

52년생 확인 되지 않은 소문에 마음 흔들리지 말자. 가까이 지내는 이를 의심하지 말고 진상을 파악하는데 전념하자.

64년생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 있음이다. 힘겨움에 포기하고 싶은 심정이 드는 날이지만 포기하지 말고 임해보자.

76년생 과로로 인한 병고에 시달릴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자. 젊다고 과신하면 생각지 못한 병고로 힘겨울 수 있으니 평소 운동으로 몸관리에 신경쓰보자.

88년생 실물수 등 물건을 분실하거나 파손등 재물의 손해가 예상되니 조심하자. 실물수가 아니면 사람을 잃을 수도 있는 날이구나. 소중한 것을 잃어 버릴수 있는 다소 불길한 날이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남의 말을 쉽게 함을 주의하자. 남의 험담, 또는 시기나 음해로 곤란을 겪을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65년생 온몸이 천근만근이지만 움직여야 하니 조금만 더 힘을 내보자.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만사가 힘들어지는 날이지만 조금만 참아보자.

77년생 즐거운 소식을 접하니 어깨춤이 절로 나는 날이구나. 기대했던 일의 결과가 나오거나 뜻밖의 기분좋은 일이 생기기도 하겠다.

89년생 마음 급하다고 성취를 빨리 취하고자 하지말자. 만사에는 때가 있는 법이니 마음만 애가 탈뿐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고집을 너무 내세우지 말자. 꼰대소리를 듣게 되니 흉하다. 아랫사람들의 의견에 경청하는 여유를 가져보자.

66년생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생각나는 날이구나. 배우자나 가까이 지내던 이에게 잘못하여 혼자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성질머리가 문제이구나.

78년생 수확은 때가 멀었는데 곳간은 비어가니 근심만 깊어가는구나. 금전 흐름이 다소 답답하니 근심이 깊어가겠구나. 지혜와 검소함으로 극복하고자 노력해보고 귀인의 도움을 기대해보자.

90년생 고난이 닥쳐오니 매사가 조심스러운 날이구나. 언행이나 신중하지 못한 행동들이 문제일 수 있으니 살펴 다스리도록 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바늘허리에 실을 꿰려 들지말고 느긋함을 가져보면 좋겠구나.

67년생 삶 속에 공짜는 절대로 없는 것이다. 그저 얻고자 하지말고 땀의 결실을 얻고자 하라.

79년생 말실수가 우려되는 날이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의 참석엔 말수를 아끼는 것이 좋겠구나.

91년생 윗사람에게 반감을 나타내어 큰 흉이 될수 있으니 조심하자. 사회 생활엔 위아래가 있는 것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내 뜻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도 있는 법이다. 자제력을 배워가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현재의 상황들을 진심으로 감사히 생각하고 임할 때 더 나은 미래가 이어지는 것이니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자.

68년생 나이를 잊은 열정으로 고난을 극복해나가 보자. 열정을 잊고 있었으니 다시 살려내어 힘차게 이겨내보자.

80년생 감정에 충실함도 좋지만 상대의 입장도 고려하는 배려심이 필요하다. 자기 감정에 너무 충실하여 상대를 힘들게 할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92년생 인내는 쓰지만 과실은 달콤할 것이다. 인내한 결과에 만족하는 날이니 참고 인내함이 빛이 나는 날이겠다.

 

닭띠
닭띠

 

57년생 다른 이에게 너무 의지하고 있지 않은지 살펴보자. 의지함이 많다면 스스로 헤쳐가도록 변화가 필요한 날이구나.

69년생 답은 멀리서 찾고자 하지말자. 가까이 있으며 스스로가 알고 있던 해답을 그저 확인하고 싶은 것일 수 있다.

81년생 상대의 단점을 잡았다고 비난하고자 덤비지 말자. 상대의 약점을 후벼파는 비열한 짓은 부메랑이 되어 자신에게도 돌아올 것이다.

93년생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인연으로 인해 즐거울 수 있는 날이구나. 연인이 있는 이는 다소 곤혹스러울 수도 있는 날이구나. 흔들리는 마음을 주체하기가 쉽지 않겠다.

 

개띠
개띠

 

58년생 결정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을 날이니 우유부단함으로 시간낭비를 하지말자. 기회는 늘 있는 것이 아니니 망설임으로 놓칠 수 있음을 경계하라.

70년생 실력 발휘를 해볼 날이구나. 감춰진 자신의 진면목을 보여줄 날이니 실력발휘를 제대로 해보자.

82년생 대인관계에 신경쓰야 하는 날이구나. 성의없음으로 비춰져 비난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성의를 보임에 최선을 다하자.

94년생 불필요한 경쟁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비워보자. 경쟁하지 않아도 될 일이나 욕심내지 말아야 할 것에 경쟁심이 발동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생각지 못한 비난을 받거나 시기나 음해의 말이 들려오니 마음 혼란스러울 날이구나. 정도를 지켜감에 어긋남이 없고 당당하다면 개의치 말자. 세상은 빛남을 시기하기 마련이고  남의 말 하기 좋아하는 위인들이 많은 탓이다.

71년생 새로운 인연에게 너무 쉽게 마음을 열진 말자. 진지함으로 지켜봄이 필요하니 섣부른 결정은 유보함이 필요하구나.

83년생 현혹됨이 많을 날이니 조심스럽다. 감언이설이나 달콤함으로 유혹하는 이가 생길 수 있으니  갑자기 친절한 이를 경계해야 하겠구나.

95년생 다소 산만한 날이니 집중력을 높혀가자. 실수를 하거나 생각지 못한 일로 당황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대처능력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집중하여 실수하지 말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