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스업계, 군부대에 가스건조기 지원
대구 가스업계, 군부대에 가스건조기 지원
  • 윤정
  • 승인 2019.06.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사단 신병교육대 등 33대 설치
가스업계50사단가스건조기지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구지역 대표기업인 한국가스공사와 대성에너지는 한국도시가스협회, 린나이와 공동으로 18일 50사단 회의실에서 가스건조기 기증식을 가졌다.

마케팅 연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첫 시행한 가스건조기 지원 사업은 대구·경북을 수호하는 50사단 신병교육대대 등 3개 부대에 총 33대의 가스건조기를 설치해 장병들의 복지와 사기고취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성능과 경제성이 우수한 가스건조기를 잠재고객인 장병들이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가스기기 보급 확대를 위한 홍보효과도 기대된다.

이날 기증식에서 50사단장은 “훈련의 연속인 군인들에게 전투복의 세탁과 건조는 개인의 건강은 물론 전투력과도 직결된다”며 “쾌적한 전투복을 착용한 가운데 최상의 전투준비태세와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장병들을 격려했다.

가스공사 고호준 도입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청정에너지 천연가스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지원을 계기로 가스기기 사용이 보다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도 “가스건조기 활용을 통해 장병들이 건강하게 군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