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오는 31일까지 1천500만 원 상당 상금이 걸린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이미지인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CM송을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함께 만들어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계획됐다.
공모 주제는 브랜드 홍보에 적합한 15초 분량의 CM송으로 전문가뿐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고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팀(3명 이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신청을 한 뒤, CM송을 녹음한 파일을 스케쳐스 이벤트 이메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시상은 대상 1팀 1천만 원, 최우수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100만 원 등이 각각 지급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케쳐스 신발(참가상)을 지급한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이미지인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CM송을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함께 만들어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계획됐다.
공모 주제는 브랜드 홍보에 적합한 15초 분량의 CM송으로 전문가뿐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고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팀(3명 이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신청을 한 뒤, CM송을 녹음한 파일을 스케쳐스 이벤트 이메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시상은 대상 1팀 1천만 원, 최우수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100만 원 등이 각각 지급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케쳐스 신발(참가상)을 지급한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