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 매출 전년比 24% ↑
스트레스 등 영향으로 일찍 머리가 세는 젊은층이 많아지면서 최근 새치 염색약을 구매하는 20~30대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새치 염색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가량 늘었다. 특히 연령대별 매출 가운데 20대 후반에서 30대 소비자가 전년 동기 대비 36%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염색약은 크게 새치를 감추기 위한 새치 염색약과 머리 색깔을 바꾸는 패션 염색약으로 구분된다. 매출 규모는 패션 염색약이 크지만, 최근 매출 신장률에서는 새치 염색약이 앞서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는 추세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21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새치 염색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가량 늘었다. 특히 연령대별 매출 가운데 20대 후반에서 30대 소비자가 전년 동기 대비 36%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염색약은 크게 새치를 감추기 위한 새치 염색약과 머리 색깔을 바꾸는 패션 염색약으로 구분된다. 매출 규모는 패션 염색약이 크지만, 최근 매출 신장률에서는 새치 염색약이 앞서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는 추세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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