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의 예상과는 달리 커피전문점에서 남성이 여성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현대카드가 최근 1년간 950만 회원의 외식 성향을 분석해보니 커피전문점에서 남성이 여성보다 평균 40% 이상 많은 금액을 카드로 결제했다.
20대 여성만 남성보다 커피전문점 지급액이 많았다.
이는 여성이 커피전문점을 자주 이용하기는 하지만 단체라든지 데이트 등에서는 남성이 커피 값을 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난 3분기 기준 커피전문점이 급성장한 곳은 인천으로 전년 대비 44%나 매출이 급증했다.
제품별로 보면 ‘커피빈’은 서울과 수도권, ‘엔제리너스’는 지방에서 많이 팔렸다.
연합뉴스
4일 현대카드가 최근 1년간 950만 회원의 외식 성향을 분석해보니 커피전문점에서 남성이 여성보다 평균 40% 이상 많은 금액을 카드로 결제했다.
20대 여성만 남성보다 커피전문점 지급액이 많았다.
이는 여성이 커피전문점을 자주 이용하기는 하지만 단체라든지 데이트 등에서는 남성이 커피 값을 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난 3분기 기준 커피전문점이 급성장한 곳은 인천으로 전년 대비 44%나 매출이 급증했다.
제품별로 보면 ‘커피빈’은 서울과 수도권, ‘엔제리너스’는 지방에서 많이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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