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만큼 가까워집니다’ 웹
범국민적 ‘소통’ 확산 기여
범국민적 ‘소통’ 확산 기여
포스코(회장 정준양)의 ‘아는 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웹사이트가 ‘웹 어워드 코리아 2012’에서 기업 프로모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올해 9회를 맞아,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기술·콘텐츠·브랜드·프로모션·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웹사이트를 시상하는 행사를 갖고 있다.
포스코의 ‘아는 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웹사이트는 ‘셔플댄스, 이웃편 TV광고’와 함께 지난 3월 처음 문을 열었다. 또 ‘소통’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 공유 및 캠페인 이해와 공감을 범국민적 ‘참여’로 확산시킨 점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포스코 웹사이트(www.poscocampaign.com)는 일상생활 속 25개의 소통 주제를 리스트 형식으로 구성해 격일로 소통 주제를 1개씩 오픈함으로써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포항=이시형기자 lsh@idaegu.co.kr
‘웹어워드코리아’는 올해 9회를 맞아,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기술·콘텐츠·브랜드·프로모션·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웹사이트를 시상하는 행사를 갖고 있다.
포스코의 ‘아는 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웹사이트는 ‘셔플댄스, 이웃편 TV광고’와 함께 지난 3월 처음 문을 열었다. 또 ‘소통’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 공유 및 캠페인 이해와 공감을 범국민적 ‘참여’로 확산시킨 점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포스코 웹사이트(www.poscocampaign.com)는 일상생활 속 25개의 소통 주제를 리스트 형식으로 구성해 격일로 소통 주제를 1개씩 오픈함으로써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포항=이시형기자 lsh@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