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고령지사, 고객섬김 경영 위한 교육
한국농어촌공사 고령지사, 고객섬김 경영 위한 교육
  • 대구신문
  • 승인 2009.04.23 18: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고령지사(지사장 유병원)는 23일 지사 회의실에서 대구백화점 고객만족 전문가를 초빙해 ‘고객섬김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섬김을 통한 도약하는 지사가 되자는 지사장의 의지에 따라 직원의 의식과 행동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받는 좋은 계기가 됐다.

대구백화점 심상각 강사는 고객섬김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내가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불만은 응원가로 생각하고 잔소리를 해주는 고객이 진정한 고객이다라는 점을 강조했다.

고령지사 전 직원은 이번 교육으로 직원들의 얼굴에서 업무추진시 힘들었던 고객에 대한 마음가짐을 바꿀 수 있는 생각의 전환점이 됐다.

또한 고객감동을 실천해 농업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사, 항상 농업인 곁에 있는 친근한 공사가 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