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실시간 해외송금 추적 서비스 도입
iM뱅크, 실시간 해외송금 추적 서비스 도입
  • 윤정
  • 승인 2023.04.25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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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은행 앱 편의성 개선
DGB대구은행은 고객들의 비대면 외환 서비스 편의성 향상을 위해 해외송금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5일 밝혔다.

서비스 개선 내용으로는 직관적인 앱 화면 디자인의 수정, 기존 대면 창구에서만 가능했던 조회 서비스의 비대면 도입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 추가 등이다.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변경한 구성의 UI 화면을 고객 중심으로 개편해 간단하고 손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해 송금 신청 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반복 송금 신청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송금’과 ‘자주 쓰는 해외송금’ 등의 송금 신청 정보저장 기능 추가 등의 서비스가 추가됐다.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 개선도 눈에 띄는데 비대면 실시간 해외송금 추적시스템 서비스 ‘내가 보낸 송금 추적’ 서비스가 대표적이라고 대구은행은 설명했다.

해외송금 진행 상황을 고객이 직접 iM뱅크·인터넷뱅킹을 통해 해외송금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돼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황병우 은행장은 “고객 관점의 UI 디자인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인 이번 개선 사업으로 대구은행 외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 개발 및 고객 우선의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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