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보호 통해 고객행복 구현’ 결의
‘금융소비자 보호 통해 고객행복 구현’ 결의
  • 이정희
  • 승인 2014.04.16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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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경북영업본부금융소비자보호결의대회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는 지난 15일 NH농협은행에서 지정한 ‘금융소비자 보호의 날’을 맞아 영업본부 전 임직원들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통해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농협은행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영업본부 임직원들은 금융상품에 대한 사전설명의무, 불공정 영업행위 금지 등 금융상품 판매원칙에 대한 자기점검과 함께 대포통장·민원·불완전 판매없는 ‘365일 삼진아웃데이’를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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