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대구백화점 홈페이지는 대구백화점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백 70주년 홍보관 사이트를 선보였고 최신 트렌드에 맞쳐 디자인과 콘텐츠를 구성하고 고객 지원과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본점과 프라자점의 쇼핑정보 제공, 이벤트 제공, 카드&멤버십 정보 통합 등 모든 콘텐츠들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도록 재구성했다.
야심차게 선보인 ‘D-스타일 콘텐츠’에서는 대구백화점만의 특화된 브랜드 브리, 프라텔로세티, 트램폴리니 등과 대구백화점 PB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백화점의 다양한 문화정보를 담아 지역문화 1번지로 자리매김하고자 했다.
대구백화점 정보시스템팀 안용좌 부장은 “앞으로 모바일 웹, 어플 등을 새롭게 구축해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렬기자 daemun@idae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