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진흥재단, 공공기관 만족도 2년 연속 ‘A’
사학진흥재단, 공공기관 만족도 2년 연속 ‘A’
  • 남승현
  • 승인 2016.02.24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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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김혜천)은 24일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우수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관별 특수성 반영 및 기관 간 형평성 제고를 위해 고객 유형과 핵심기능이 유사한 기관끼리 그룹화 해 실시됐으며, 그룹 내 고객만족도 순위에 따라 상대평가로 등급이 정해졌다.

한국사학진흥재단은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CS경영체계를 구축, △현장중심의 고객만족 관리, △고객 의견 수렴 확대, △CS추진 조직 운영, △고객 맞춤 서비스 등을 강조한 결과 전년 대비 3.7점 향상되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김혜천 이사장은 “소통·신뢰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의 정착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립학교를 지원하는 학교경영지원 전문기관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남승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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