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민원시스템 '120달구벌콜센터' 추석 연휴 정상 운영
대구 민원시스템 '120달구벌콜센터' 추석 연휴 정상 운영
  • 정은빈
  • 승인 2022.09.06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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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민원상담시스템 ‘120달구벌콜센터’가 추석 연휴 4일간 정상 운영된다.

대구시는 오는 9~12일 시민 편의를 위해 ‘120달구벌콜센터’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연휴 동안 상담원 18명을 배치하고, 주요 문의 사례를 분석해 집중 상담에 대비한다.

대구 어디서나 국번 없이 120번을 누르면 진료가능 의료정보와 버스정보, 무료 개방 주차장, 교통정보, 쓰레기 수거일 등 각종 생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오전 9시~오후 6시 전화(국번없이 120)와 문자(053-120), 온라인(smart.daegu.go.kr) 등 다양한 채널로 이용 가능하다. 임시 선별진료소 운영 상황, 예방접종 예약 등 코로나19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권오상 대구시 행정국장은 “코로나19가 재유행하는 상황 속에 시민들이 즐겁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도록 민원 응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은빈기자 silverbin@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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