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제로 투(ZERO 2)’ 640㎖ 페트병(PET)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640㎖ 페트병 제품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는 360㎖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PET 제품과 차별화했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는 제로 투 640㎖ 페트병 제품은 대형할인점, 중대형슈퍼, 하나로마트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과당 제로 소주 시장의 선두 주자인 제로 투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새롭게 선보이는 640㎖ 페트병 제품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는 360㎖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PET 제품과 차별화했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는 제로 투 640㎖ 페트병 제품은 대형할인점, 중대형슈퍼, 하나로마트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과당 제로 소주 시장의 선두 주자인 제로 투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