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역량 강화 교육
경북신용보증재단은 지난 16~17일 청송에서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임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가졌다.
임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워크숍은 고객서비스(CS) 역량강화, 소통문화 정착 특강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객서비스 강화교육은 기존 강의식이 아닌 실습 위주의 고객 응대예절과 민원 사례별 응대 방법 등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교육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소통문화 정착을 위해 안동과학대 김경엽 교수가 소통 사례와 노하우 특강을 하고 고객중심 업무개선과 보증 운용방향, 조직문화 변화를 주제로 임직원 간 활발한 토론 시간을 가졌다.
경북신보는 토론에서 발굴한 우수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현장 영업점에 적용하고 CS매뉴얼을 정립해 고객만족을 강화할 계획이다.
최규열기자 choi6699@idaegu.co.kr
임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워크숍은 고객서비스(CS) 역량강화, 소통문화 정착 특강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객서비스 강화교육은 기존 강의식이 아닌 실습 위주의 고객 응대예절과 민원 사례별 응대 방법 등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교육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소통문화 정착을 위해 안동과학대 김경엽 교수가 소통 사례와 노하우 특강을 하고 고객중심 업무개선과 보증 운용방향, 조직문화 변화를 주제로 임직원 간 활발한 토론 시간을 가졌다.
경북신보는 토론에서 발굴한 우수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현장 영업점에 적용하고 CS매뉴얼을 정립해 고객만족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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