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 ·수전 부품 교체 등
가정 발생 민원 처리 서비스
가구 당 年 4회 이용 가능
가정 발생 민원 처리 서비스
가구 당 年 4회 이용 가능
청송군이 군민 불편 해소를 위해 8282민원처리 기동반을 확대·운영한다.
가정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불편사항을 기동반이 출동해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올 초부터 5개월 간 1천498가구에서 3천458건의 민원을 처리해 호응을 얻고 있다.
기동반이 운영하는 승합차에는 방충망, LED전등, 콘센트, 스위치, 싱크대·세면대 수전, 변기부속, 문고리, 각종 자재와 장비 등이 갖춰져 이동식 철물점을 방불케 한다.
기동반 한 대원은 “지난 5개월간 2만4천km가 넘는 거리를 타이어가 닳도록 열심히 뛰어 다녔다. 앞으로도 민원이 없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향후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 운영 방식을 보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군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는 전화(☎054-870-8282)로 접수할 수 있으며 가구당 연 4회 이용 가능하다. 취약가구에는 회당 5만원 이하 재료나 부품을 직접 지원하고 일반가구는 재료를 준비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윤성균기자 ysk@idaegu.co.kr
가정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불편사항을 기동반이 출동해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올 초부터 5개월 간 1천498가구에서 3천458건의 민원을 처리해 호응을 얻고 있다.
기동반이 운영하는 승합차에는 방충망, LED전등, 콘센트, 스위치, 싱크대·세면대 수전, 변기부속, 문고리, 각종 자재와 장비 등이 갖춰져 이동식 철물점을 방불케 한다.
기동반 한 대원은 “지난 5개월간 2만4천km가 넘는 거리를 타이어가 닳도록 열심히 뛰어 다녔다. 앞으로도 민원이 없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향후 서비스 분야를 확대하고 운영 방식을 보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군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는 전화(☎054-870-8282)로 접수할 수 있으며 가구당 연 4회 이용 가능하다. 취약가구에는 회당 5만원 이하 재료나 부품을 직접 지원하고 일반가구는 재료를 준비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윤성균기자 ysk@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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