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아쿠아 슈즈 최대 20%↓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 최대 반값
홈플러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위풍당당 프로젝트 쿨 서머’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물놀이 필수 아이템부터 휴가지 먹거리, 캠핑 용품까지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직수입 튜브·라이더’, ‘직수입 워터건, X-SHOT·수퍼소커 물총’ 전 품목 등 대표 인기 물놀이 완구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산리오’, ‘시크릿 쥬쥬’ 등 인기 캐릭터 튜브를 1만5천900원부터 3만1천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짱구는 못말려’, ‘라인프렌즈’ 캐릭터 비치타월과 후드타월은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물놀이 미끄럼 방지를 도와주는 아쿠아 슈즈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심리스 브라·팬티는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캠핑 용품도 최적가로 준비했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BBQ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하고,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과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은 최대 40% 할인가에 내놓는다. 제철을 맞은 ‘남원 춘향愛인 복숭아’는 행사카드 결제 시 3천원 할인한다.
미국 월마트의 캠핑·아웃도어 ‘오자크 트레일’ 상품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린형 바람막이·확장형 웨건’은 최대 30%, ‘아이스 박스·쿨러백’ 30여 종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강나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