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투표·24일 사전 예약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다섯 번째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으로 속눈썹 영양제 제작에 나선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중소·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와 함께한다. 바닐라코는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 뷰티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은 속눈썹 영양제를 브랜드 최초로 개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제품 개발은 저자극, 편안함 사용감, 브러쉬 타입 등에 초점을 맞춰 이뤄진다.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제품 개발 마지막 단계에서 듀얼 팁, 붓펜, 스펀지 타입 중 본인이 선호하는 브러쉬 타입을 투표해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택을 받아 개발된 제품은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쿠팡 전용 세트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발송은 이달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중소·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와 함께한다. 바닐라코는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 뷰티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은 속눈썹 영양제를 브랜드 최초로 개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제품 개발은 저자극, 편안함 사용감, 브러쉬 타입 등에 초점을 맞춰 이뤄진다.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제품 개발 마지막 단계에서 듀얼 팁, 붓펜, 스펀지 타입 중 본인이 선호하는 브러쉬 타입을 투표해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택을 받아 개발된 제품은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쿠팡 전용 세트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발송은 이달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