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
  • 강나리
  • 승인 2023.07.19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는 자사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가 출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신제품으로, 이달 초 시즌 한정 출시됐다.

오비맥주 측은 “500㎖ 캔 단일 제품으로 2주 만에 100만 캔 판매를 달성해 최근 선보인 시즌 한정 제품 중 최단 기간을 기록했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카스 레몬 스퀴즈 생산량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 SNS에 입소문이 나면서 MZ세대 소비자들의 카스 레몬 스퀴즈 인증샷 유행을 불러일으켰다. 한정된 물량에 일명 ‘구매 좌표’를 공유하는 등 일부 지역에는 품귀 현상까지 일어났다. 카스 특유의 청량감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레몬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