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부교육지원청, 친절교육
대구동부교육지원청은 3월 새 학기를 맞아 교육수요자와 소통할 수 있는 대민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친절다짐을 되새기기 위해 지난 4일 동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청 내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직원 친절 교육은 공감과 소통을 위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이 다가가고 싶은 이미지 메이킹으로 구성되었으며 친절 서비스 및 전화 응대 방법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최성환 교육장은 “미소와 배려를 습관화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을 찾는 교육수요자에게 긍적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동부교육을 실현해나가자”고 당부했다.
직원 친절 교육은 공감과 소통을 위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이 다가가고 싶은 이미지 메이킹으로 구성되었으며 친절 서비스 및 전화 응대 방법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최성환 교육장은 “미소와 배려를 습관화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을 찾는 교육수요자에게 긍적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동부교육을 실현해나가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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